2023학년도 학교우유급식 공급 구매계약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2.17 | 조회수 | 192 | |||
첨부파일 |
|
|||||||
변산중학교 공고 제2023?1
본교의 우유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건 명: 2023학년도 변산중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가. 학교 소재지: 전북 부안군 진서면 청자로 921 나. 재적 학생수: 16명 다. 우유급식 예상 인원: 17명(중학교 16명, 교직원 0명, 보존식 1개) ※ 희망 수요조사에 따라 변경 가능 라. 계약기간: 2023. 3. 2.~ 2024. 2. 28.(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 토.일요일, 공휴일 및 현장학습, 개교기념일, 체육대회 등 학교 행사일은 제외
마. 배식시간: 08:30~09:00(납품시간: 07:30~08:10) 2. 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 할 시설·설비 등 -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상자 3. 공급방법: 냉동?냉장차량으로 운반
4. 업체 선정방법: 기본시설 및 설비 구비조건 하에 우유단가 최저가 제안업체(480원 이하 금액). 단, 최저가 제안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 본교 우유 공급업체 선호도 조사 실시 결과에 따라 선정 5. 제출서류 가.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부 나.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부 마.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바.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부 사. 사업장(작업장) 현황(사진첨부) 각 1부 아.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 1부 자. 냉동?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부 차.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사본 각 1부(소독전문업체 발급) 카.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부 타.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부 파. 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류 (A4용지 1장 이내로 각각 작성) - 급식우유 제품설명서 1부 - 회사소개서 1부 - 급식우유의 배송경로 및 학교 납품과정 설명서 1부 - 급식우유의 위생적인 냉장고 배치 및 위생관리계획서 1부 - 급식우유의 배식계획서(방학 중 무상급식우유 공급계획 포함) 1부 ※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바람 6. 제 출 처: 본교 행정실 7. 등록기간: 2023. 2. 20.(월) 10:00 ~ 2023. 2. 24.(금) 16:00(근무시간이내 접수) 8. 기 타 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된 업체만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 나. 기타 의문사항이 있을 경우 본교 행정실(☎ 582-701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2월 17일 변 산 중 학 교 장 |
이전글 | 2023학년도 1학기 임시시간표 안내 |
---|---|
다음글 | 2022 초,중학교 예비학부모교육 운영 계획 알림 및 참여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