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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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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학교우유급식 공급 구매계약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3.02.17 조회수 192
첨부파일

변산중학교 공고 제20231

2023학년도 학교우유급식 공급 구매계약 공고

본교의 우유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건 명: 2023학년도 변산중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 학교 소재지: 전북 부안군 진서면 청자로 921

. 재적 학생수: 16

. 우유급식 예상 인원: 17(중학교 16, 교직원 0, 보존식 1)

희망 수요조사에 따라 변경 가능

. 계약기간: 2023. 3. 2.~ 2024. 2. 28.(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일요일, 공휴일 및 현장학습, 개교기념일, 체육대회 등 학교 행사일은 제외

급식일 및 횟수

- 일반우유급식: ~금요일 중 학교수업일

- 보조우유급식: 일반우유급식일과 방학 중 급식(250일 기준)

지자체 지원예산에 따라 변동 있을 수 있음

. 배식시간: 08:30~09:00(납품시간: 07:30~08:10)

2. 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 할 시설·설비 등

-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상자

3. 공급방법: 냉동냉장차량으로 운반

급식품목 및 단가

- 학기중: 백색시유 200ml/480(1등급 국내산원유 100%)

- 방학중: 멸균유(국내산원유 100%)

4. 업체 선정방법: 기본시설 및 설비 구비조건 하에 우유단가 최저가 제안업체(480 이하 금액). , 최저가 제안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 본교 우유 공급업체 선호도 조사 실시 결과에 따라 선정

5. 제출서류

.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

.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

.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

. 사업장(작업장) 현황(사진첨부) 1

.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 1

. 냉동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

.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사본 각 1(소독전문업체 발급)

.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1

.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

. 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류 (A4용지 1장 이내로 각각 작성)

- 급식우유 제품설명서 1

- 회사소개서 1

- 급식우유의 배송경로 및 학교 납품과정 설명서 1

- 급식우유의 위생적인 냉장고 배치 및 위생관리계획서 1

- 급식우유의 배식계획서(방학 중 무상급식우유 공급계획 포함) 1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바람

6. 제 출 처: 본교 행정실

7. 등록기간: 2023. 2. 20.() 10:00 ~ 2023. 2. 24.() 16:00(근무시간이내 접수)

8. 기 타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된 업체만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

. 기타 의문사항이 있을 경우 본교 행정실(582-701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217

변 산 중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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