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북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지각, 조퇴, 결과 신고서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09.26 조회수 107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기존 결석신고서와 같이 지각, 조퇴, 결과도 신청서를 받고 출석부에 기록하오니 이점 숙지하시어 학생들의 출결처리가 사실과 동일하게 기록되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적용 시기: 2024년 9월 30일부터

이전글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다음글 「2024-2025절기 인플루엔자 국가예방접종사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