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 우유급식비 인출일 변경 안내 |
|||||
---|---|---|---|---|---|
작성자 | 김왕순 | 등록일 | 18.03.28 | 조회수 | 431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본교에서는 학생들의 신체발달 및 건강 증진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우유 급식을 실시하고 있는데 최근 급식비 인출에 대해 문의 전화가 많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최근 3월초에 안내해 드린 대로 3월 15일부터 스쿨뱅킹 통장에서 인출예정이었으나 국가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교육비원클릭신청시스템에 의해 교육비 무상 지원대상자 선정이 4월말~5월초에 결정된다는 통보를 받았기에 결정 통보를 받고나서 우유급식비를 인출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음을 안내해드립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면 교육비원클릭신청시스템에 의해 교육비 무상 지원대상자 결정되기 전까지는 우유급식비를 인출하지 않습니다. 이에 학교에서는 교육비원클릭신청시스템에 의해 교육비 무상 지원대상자가 결정되면 우유급식비를 5월 15일(수)(인출 예정일-변경가능)에 아래 표 내용처럼 1학기분을 일괄 인출할 계획임을 안내해 드립니다. 번거롭게 해 드려 죄송합니다. |
이전글 | 신학기 감염병예방 안내 |
---|---|
다음글 | 권역별_하브루타를 활용한 토론학습법 학부모교육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