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학교회계 본예산 편성 의견 참여 안내 |
|||||
---|---|---|---|---|---|
작성자 | 이백규 | 등록일 | 24.12.02 | 조회수 | 56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해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제출해 주신 의견은 실현가능성, 예산가용성 여부 등을 종합 검토하여 가능한 한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의견수렴 기간 : 2024.12.4.(수) ~ 2024. 12. 10.(화) □ 참여대상 : 학생,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등 □ 참여방법 : 설문지 의견 작성 □ 제출방법 -방법 1 : 행정실 제출 ⇒ 직접 제출 및 팩스 전송(FAX. 584-5143) -방법 2 : 학교홈페이지() ⇒ [알림방] - [행정실]-【예산참여마당 게시판】에 의견서 탑재 □ 기타문의사항: ☎ 행정실(580-770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교육제증명 발급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
다음글 | 2025.3.1.자 교장공모 1차 심사 참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