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상반기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 채용 긴급 공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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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0.12.24 | 조회수 | 15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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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서유치원 제 2020-15호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 채용 긴급 공고(안)
봉서유치원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을 채용하고자 아래와 같이 긴급 공고합니다. 2020년 12월 24일 봉 서 유 치 원 장
※ 단, 계약기간 중에도 결원 충원으로 인해 행정대체 사유가 소멸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의한 공무원 임용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다른 법령에 의해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나.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규정에 의한 청소년 관련 교육기관 등에 취업제한 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다. 채용신체검사서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라.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전라북도로 되어 있는 자 마.「고용상 연령차별금지 및 고령자고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16조(우선 고용직종의 고용)에 따른 공고일 현재 만60세 이상인 자 바. 학교 등 교육기관 시설관리 직렬 근무 경력자, 자격증소지자 우대
가. 근무기간: 2021. 01. 01 ~ 2021. 06. 30. (주 40시간, 월~금, 1일 8시간, 휴게시간 1시간 별도) 나. 담당업무 -시설물 소규모 수선 및 수목관리 -창고정리 및 학교 내·외부 환경 정리 -기관 등청 및 금융기관, 물품구입 등 외부업무 수행 -각종 행사지원 및 인쇄 업무 -기타 학교장이 따로 정한 업무 다. 보수 : 월1,822,480원(1일 단가 69,760원), 급식비130,000원, 4대보험 가입 -2021년도 행정대체인력 인건비 지원지침에 의거 보수가 변경될 수 있음 라. 복무관련 내용은 『근로기준법』등 관련 법령 준수함.
가. 채용방법: 1차(서류심사), 2차(면접심사) 나. 접수기간: 2020. 12. 24.(목) ~ 2020. 12. 30.(수) 10:00 까지 다. 접 수 처: 봉서유치원 행정실(☎ 063-262-0164) 라. 접수방법: 인편제출(우편, 인터넷 불가), 자가격리자는 접수 전 연락 별도 요망 마. 면접일시: 2020. 12. 30.(수) 14:00 (개별통보) 바. 합격자발표: 2020. 12. 31.(목) 10:00 (합격자에게 개별통보)
가. 행정대체인력 지원신청서(사진첨부) 1부 나. 주민등록초본 1부(공고일 이후 발행본) - 응시자의 주소지 이력 확인 가능해야 함. 다. 소지 자격증 사본 1부(소지자에 한하며 반드시 원본 지참하여 확인 요함) 라. 경력증명서 1부(경력이 있는 자에 한함) 마. 최종 학력증명서 1부. 바. 채용신체검사서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사.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1통(최종합격자에 한함)
가. 면접심사 - 서류심사는 면접심사와 별도로 실시하며, 응시원서 및 관련서류를 응시자격에 적합하게 제출한 지원자 전원이 면접에 응시하여야 함 - 위 면접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본교 홈페이지에 게시하므로 반드시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람 - 개인별 질의응답 방식, 면접시간은 개인당 10분 내외 나. 최종합격자 결정 - 면접위원별 득점을 합계하여 고득점자로 합격자 결정 - 채용인원을 초과하여 동순위자가 있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최종합격자가 결정 (학교 근무 경력이 많은 순, 소지한 자격증 개수가 많은 순) - 최종 합격된 자의 임용포기, 합격취소, 채용결격사유 확인, 채용 후 즉시 퇴직, 관계 서류 미제출 등의 사유로 임용되지 못해 결원이 발생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
가. 응시원서 제출 시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고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및 누락, 구비서류 미제출, 연락 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하며, 그 결과 처리는 본교의 결정에 따릅니다.(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다. 공고된 시험관련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사전에 본교 홈페이지에 게재하므로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고,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라. 지원인원이 모집인원과 같거나 모집인원에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사업의 종료, 공무원 정원조정에 의한 인력충원, 예산감축 등의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바. 최종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 응시 지원 자격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자 또는 임용 결격자 - 제출 서류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전형 규정을 위반한 자 - 범죄경력조회, 공무원채용 신체검사에서 부적합 판정을 받은 자 - 각종 증명서류를 위·변조한 자 사. 기타 문의 사항은 본교 행정실(☎063-262-0164)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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