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도 봉암초등학교회계 본예산 편성을 위한 의견 수렴 안내 |
|||||
---|---|---|---|---|---|
작성자 | 봉암초 | 등록일 | 24.12.06 | 조회수 | 1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우리학교 예산을 편성함에 있어 학부모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구하고자 합니다. 학부모님의 입장에서 학교가 자녀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해주었으면 좋을지 등 참신한 의견을 제출해 주시면 실현가능성, 예산가용성 여부 등을 종합 검토하여 가능한 한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의견수렴 기간: 2024. 12. 6.(금) ~ 12. 13.(금)
2. 참여대상: 봉암초등학교 학교구성원(학교운영위원, 학부모, 학생, 교직원 등)
3. 참여방법: 설문지 의견 작성<뒷면> 작성 제출
4. 제출방법(아래방법 중 한가지)
가. 온라인 : 봉암초등학교 홈페이지(http://school.jbedu.kr/bong-am)
로그인(가입)→열린마당→예산참여(의견서 양식 내려받아 글쓰기 후 탑재)
나. 우편 또는 팩스 : 전북 고창군 부안면 인촌로 505 봉암초등학교 행정실 예산담당자 앞(56418), Fax: 063-561-0723
다. 기타제출 : 담임선생님 또는 본교 행정실 제출
5. 예산반영: 내부 검토 등 행정절차를 거쳐 반영 여부 결정
6. 기타사항
가. 제출접수 일정에 관계없이 연중 제출된 의견은 검토 후 차기 예산 반영
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봉암초등학교 행정실(☎ 063-561-5652)로 문의
|
다음글 | 2024년도 봉암초등학교회계 본예산 편성을 위한 의견 수렴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