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봉암초등학교회계 본예산 편성을 위한 의견 수렴 안내 |
|||||
---|---|---|---|---|---|
작성자 | 봉암초 | 등록일 | 20.12.03 | 조회수 | 88 |
첨부파일 |
|
||||
우리학교에서는 2021학년도 예산편성 시 학교구성원(교직원, 학교운영위원, 학생, 학부모 등) 여러분들의 참신한 의견을 반영하여 학교구성원의 예산편성 참여 활성화로 실질적이고 효율적인 예산편성을 하고자 다음과 같이 의견서 제출 방법 등을 안내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제출접수 일정: 2020. 12. 5.(금) ~ 12. 14.(월) 16:00 2. 참여대상: 봉암초등학교 학교구성원(학교운영위원, 학부모, 학생, 교직원 등) 3. 참여방법: 참여 예산 의견서<붙임> 작성 제출 4. 제출방법(아래방법 중 한가지) - 온라인 : 봉암초등학교 홈페이지 로그인(가입)→열린마당→예산참여(의견서 양식 내려받아 글쓰기 후 탑재) - 우편 : 전북 고창군 부안면 인촌로 505 봉암초등학교 행정실 예산담당자 앞(56418) - 기타제출 : 담임선생님 또는 본교 행정실 제출 |
이전글 | 2022학년도 봉암초등학교회계 본예산 편성을 위한 의견 수렴 안내 |
---|---|
다음글 | 2020학년도 봉암초등학교회계 본예산 편성을 위한 의견 수렴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