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32호 2021학년도 학교급식 만족도 조사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7.06 | 조회수 | 902 | |||
첨부파일 |
|
|||||||
2021학년도 학교급식 만족도 조사 안내
안녕하십니까. 우리 학교에서는 학교급식의 질 향상과 내실화를 도모하고 학교급식 운영 계획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하여 학교급식의 수요자인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급식 만족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설문지를 통한 의견은 좀 더 나은 학교급식 운영에 귀중한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 학부모님께서는 학교급식 만족도 조사 설문지를 작성하여 2021년 7월 9일(금)까지 학생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설문기간: 2021년 7월 6일 ∼ 2021년 7월 9일 ■ 설문대상: 우리 학교 4~6학년 학생 및 학부모, 교직원 ■ 설문지는 학생용 1부와 학부모용 1부로 각각 작성 후 조사 기간 내에 등교하는 학생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만족도 조사 후 수렴된 의견은 하반기 또는 다음 연도 학교급식 운영계획에 반영하여 추진하겠습니다. ■ 궁금한 사항은 063)542-4214 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2021. 7. 6. 비 룡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21-33호 2021학년도 롤러스케이트 체험활동 안내문 |
---|---|
다음글 | 2021-31호 2021 여름방학 중 방과후학교 및 돌봄교실 운영 수요조사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