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공고 및 의견수렴 실시
작성자 번암초 등록일 25.08.18 조회수 5
첨부파일
의견서.hwp (30.5KB) (다운횟수:1)

번암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31조에 따라 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을 붙임과 같이 공고하고, 의견수렴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1. 공고기간: 2025.8.18.(월)~8.27.(수)

2. 의견수렴기한: 2025.8.27.(수)

   *의견이 있으신 경우 붙임파일에 있는 의견서 양식을 작성하여 행정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제15기 번암초등학교운영위원회 구성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