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암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번암중학교 원격수업 안내사항
작성자 윤영수 등록일 22.03.27 조회수 223

1. 원격수업일

- 코로나 19 확진자 증가로 등교가 중지되고 원격수업이 실시되는 경우

 

2. 원격수업 사이트:  

- e-학습터(https://cls.edunet.net/)의 각 해당학급에 접속하여 학습

 

3. 원격수업 유형:

- e-학습터 각 학급안에 교과별 학습방이 개설되어 있음

- 모든 교과는 교과서를 토대로 원격수업 운영됨

- 출석수업 후 지필평가 범위에 포함될 수 있음

 

4. 원격수업 준비물:

- 스마트폰, pc, 스마트패드 등

 

5. 원격수업 출결처리 및 과제수행방법

- 원격수업의 출결처리는 매일 출결을 확인함.

- 주어진 과제(동영상시청, 학습지 및 과제 등) 주어진 기한 내에 수행

- 당일수업은 해당일에 시간표에 따라 수강하기를 권장함.

- 질병으로 인해 수업에 불참 시 담임선생님과 전화통화 후 증빙자료(진료확인서 또는 처방전)제출(사전-사진전송, 사후-원본제출)시 병결 인정

- 공결의 경우도 담임선생님께 증빙자료 제출 시 인정함(사안발생시 담임선생님께 연락)

 

6. 수업 자료 업로드 일정:

- 매일 시간표에 게시되는 수업은 당일 1교시 시작시간인 8시 50분 이전까지 탑재함

- 학생들은 시간표에 맞춰 해당 교과를 학습

이전글 4월 학부모교육 안내
다음글 2022. 3월 전북교육아카데미 심심한 초대 운영 계획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