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영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영양실무사) 4차 채용 공고 |
|||||||||||||||||||||||
---|---|---|---|---|---|---|---|---|---|---|---|---|---|---|---|---|---|---|---|---|---|---|---|
작성자 | 송준호 | 등록일 | 21.08.20 | 조회수 | 294 | ||||||||||||||||||
배영고등학교 공고 제 2021 - 77호 배영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영양실무사) 4차 채용 공고 배영고등학교 학교급식을 담당할 영양실무사를 다음과 같이 4차 채용 공고합니다. 1. 채용내용
2. 학교현황 가. 소 재 지 : 정읍시 동학로 243 배영고등학교 나. 급식인원 : 약 조식 100명, 중식 800명, 석식 150명 다. 배식형태 : 식당배식 3. 근로조건 및 보수 가. 채용기간 및 근무시간 - 채용시부터 ~ 2022. 02. 28. (계약연장가능) - 기본 주40시간(주5일, 1일 8시간) - 전라북도교육청 학교회계 예산편성 기본지침 및 교육공무직원 종합운영 계획에 의함 -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산재보험)의 개인부담금은 개인소득에서 공제 4. 채용자격요건 가. 응시 필수 자격요건
나.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의한 임용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기타 법령에 의해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다. 식품위생법 제40조 및 동 시행규칙 제49조 및 제50조의 규정에 의한 위생분야 종사자 등의 건강 진단 규칙에 따라 건강진단(병, 의원 또는 보건소) 결과 적격판정을 받은 자 라. 채용신체검사서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마. 결격사유조회 및 범죄경력조회 결과 이상이 없는 자 바. 학교 또는 공공기관 단체 급식업무 유경험자 우대 5. 채용방법 가. 1차 전형 : 서류심사 -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를 통한 서면심사 나. 2차 전형 : 면접심사(1차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다. 최종합격자 발표 : 최종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6. 채용일정 가. 접수기간 : 2021.08.20.(금) ~ 2021.08.24.(화) 나. 접수시간 : 09:00 ~ 17:00 다. 접 수 처 : 배영고등학교 행정실(☎ 063-533-4125~6) 라. 제출방법 : 본인 방문 접수(우편접수 및 대리접수 불가) 7.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 접수시 제출 서류 1) 응시원서(【붙임1】양식) 1부.(사진부착, 전화번호 및 휴대폰번호 필히 기재) 2) 자기소개서(【붙임2】양식) 1부. 3) 개인정보수집 이용에 관한 동의서 (【붙임3】양식) 1부. 4) 영양사 면허증 사본 1부(원본지참) 5) 최종학교졸업증명서 1부 6) 관련 자격증 사본 및 학교 급식 분야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7) 보건소에서 발급한 보건증 1부 나. 최종합격자 확정시 제출 서류 1) 채용신체검사서 1부. 2)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3) 기타 제반 세류(주민등록등본, 기본증명서, 통장 사본 등) 8.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기재 착오, 양식 임의 변경 및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합격 후 결격사유조회·범죄경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결과 결격사유가 발생하면 합격을 취소합니다. 라. 공고사항의 불이행 및 연락 두절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응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마. 응시원서 접수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 본 채용계획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063-533-4125~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 08. 20. 배영고등학교장 |
이전글 | 2021학년도 2학기 기간제교사 최종합격자 발표 |
---|---|
다음글 | 2021학년도 2학기 기간제교원 채용 5차 공고(물리, 화학, 생물, 지구과학, 공통과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