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에는 브랜드 이미지 개선 차원에서 ‘어울림’의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새롭게 바꿨다. 브랜드 이름을 발음할 때 입 모양을 모티브로 각기 다른 원 모양을 자연스럽게 조화시켰다.
금호건설은 발전·플랜트 등 미래 산업에 대한 연구개발과 투자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신성장동력을 탄탄히 확보해 앞으로 환경산업 시장을 선도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이뤄내겠다는 전략이다.
(한국경제)
금호건설, 순우리말 아파트 브랜드 '어울림' 호평…발전·플랜트 투자 확대 |
|||||
|---|---|---|---|---|---|
| 이름 | 조세빈 | 등록일 | 17.08.16 | 조회수 | 540 |
|
금호건설, 순우리말 아파트 브랜드 '어울림' 호평…발전·플랜트 투자 확대 금호건설은 1967년 창립됐다. 주택과 토목, 건축, 플랜트 등 여러 분야에서 우수한 시공력을 인정받아왔다. 기업 비전은 ‘업계 최고 1등의 기업가치를 창출하는 아름다운 기업’이다. 고객 삶의 질을 높이고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는 의미다. 지난 1월에는 브랜드 이미지 개선 차원에서 ‘어울림’의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새롭게 바꿨다. 브랜드 이름을 발음할 때 입 모양을 모티브로 각기 다른 원 모양을 자연스럽게 조화시켰다. 금호건설은 발전·플랜트 등 미래 산업에 대한 연구개발과 투자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신성장동력을 탄탄히 확보해 앞으로 환경산업 시장을 선도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이뤄내겠다는 전략이다. (한국경제) |
|||||
| 이전글 | 군대 속 일본어 잔재들 |
|---|---|
| 다음글 | 순우리말- 다지기에 대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