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의 제목, 번호, 조회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등을 나타내는 표

토론활동-수준별수업찬/반

이름 신다영 등록일 14.09.11 조회수 450
첨부파일
20140905_152339.jpg (89.08KB) (다운횟수:56)

수준별수업 찬/반에 대해서 조사를 해와서 토론을 하게 되었는데

조원들 모두가 자료조사를 열심히 해오고 반론을 제기하는 등 토론에 적극적으로 임하여

제한된 시간 내에 토론과 그에 따른 판넬만들기를 모두 마칠수 있었다.

 

찬성측 의견 1.각자의 수준에 맞는 수업을 할 수 있다.

                     2.교육의 질과 효율성이 높아진다.

                     3.경쟁을 통한 성적 향상 효과가 있다.

                     4.교사들의 전문성을 향상시킨다.

반대측 의견 1.성적향상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2.같은 학생으로서 평등한 수업을 받아야 한다.

                      3.차별대우로 인해 학생들의 시기를 꺾는다.

                      4.본래의 목적(하반의 성적 향상)에 어긋난다.

                        -하반보다 상반에 더욱 중점을 둠, 

 

조원 : 권혜미(1-6),조유림(1-9),송수현,전세화(2-1),신다영(2-2),장서영(2-6)

  • 수준별수업찬/반 토론 판넬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내는 표
이전글 나의 꿈 말하기 1620백지인
다음글 나의꿈말하기 2416양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