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배정 및 예비소집 안내

2025학년도 신입생 여러분의 우리 학교 배정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2025학년도 신입생의 배정일 이후부터 입학 전까지의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일정과 제출서류 목록을 확인하시어 지정한 기간내에 처리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5 신입생 인적사항 설문조사 URL 및 QR코드

(https://naver.me/GV2jmiqf)

신입생인적사항(QR)

 

1. 등록 기간 안내

* 2025. 01. 20.() ~ 2025. 01. 22.(오전 12시까지 [등록처리를 위해 22일까지 등록]

* 1월 20일 예비소집일에 입학등록확인서를 반드시 제출 [등록확인서는 홈페이지에서 출력]

(중요) 기간 준수 위 기간내 등록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미등록에 따라 입학이 취소.

 

2. 예비소집일 안내 [2025.01.20.() 10:00 ~ 11:00]

등교일정 : 1월 20일 10시 (강당 첫번째 건물 소망관 4)

처리업무 입학등록확인서를 제출하고 각종 안내문 수령 및 학교생활 안내 후 귀가

준비물 실내화필기도구 필히 지참 (강당내 실내화 착용당일 작성해야할 서류 있음)

*출신학교별로 강당에 학교별로 지정 좌석을 배치함

*등교하여 입학등록확인서를 안내 교사에게 반드시 제출함 (본인과 보호자 서명 필수)

*불가피한 사정으로 방문하지 못할 경우 당일

  사랑관(본교 주차장 앞 신건물 2) 교무센터로 개별 방문

 

3. 교과서 배부 일정 안내

배부 예정일 2025년 02월 14() - 문자메세지를 통해 안내(휴대폰번호 정확히 기재)

배부방법 방문 배부일 및 시간(학교별 시간 조정), 배부장소(첫번째 건물 1층 도서실)

(교과서 넣을 에코백 학교에서 준비하여 배부합니다.)

 

4. 신학기 반편성 및 시간표 안내

학급편성 안내 : 2025.02.17.(중학교내신을 기준으로 편성(학교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5. 개학 안내

개학일 2025.03.04.() [08시 20분까지 본인의 학급으로 등교]

준비물 당일 시간표에 따른 학습자료와 개학일 제출 서류 ? 시간표 홈페이지 탑재

 

6. 문의

* 16시 이전 교무실  440-8500 / 행정실  440-8600

* 16시 이후 교무부장  010-3485-2497 [긴급 연락시만 활용]


첨부파일
평준화 일반고 입학 등록 확인서 양식.hwp(48KB)
0.2025 신입생 예비소집 가정통신문(전체통합).pdf(655.38KB)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