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총 2개
조수빈
2021.12.07 21:25
수정
삭제
나의 가장 소중한 보물은 내 인형이다. 나는 인형이 많다.항상 인형들을 침대에 두는데 인형이 너무 많아서 침대가 좁아진다. 그래도 난 인형이 좋다.가끔은 방방이를 뛸 때 같이 뛸 때도 있고 동생과 같이 인형을 가지고 놀 때도 있다. 인형들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시바견 인형을 가지고 놀러 가고 싶다.하지만 아빠가 짐이라고 가져가지 말라고 한다.난 그럴 때 마다 정말 속상하다.다음에는 아빠 몰래 챙길 것이다.하지만 내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똑같은 인형이 있으면 누군가에게 준다.그리고 인형은 나를 위로해주는 것 같다.내가 속상할때 인형들이 내 옆에 있으면 정말 좋다.4학년때는 인형을 선물 받았다. 선물을 받았을때 매우 기뻤고 행복했다.난 그 인형을 항상 내 옆에 둔다.난 그 인형이 정말정말 좋다.그 인형은 오랫동안 간직 할 것이다.
김다현
2021.12.08 20:45
수정
삭제
나의 가장 소중한 보물은 나의 엄마다.내가 화나거나 슬플 땐 엄마가 와서 나를 다독여준다.엄마가 잔소리를 덜 한다면 조금은 더 행복해지겠지만 가능성은 거의 zero이다. 엄마는 손빨래,공부확인해 주기 등 나의 일을 처리하느라 항상 쉬는 날이 없다.우리가 어딜 놀러갔다 돌아오면 엄마는 항상 집안일을 하고 있다.엄마한테는 미안한 마음도 있지만 그래도
고마운 마음이 크다.엄마는 내가 어딜가든 날 도와준다.엄마는 나를 위해 1개 만들 때마다 이틀이 걸리는 목도리도 2개나 만드셨다.
나의 말 만으로는 표현 하기 힘들지만 하나뿐인 내 엄마는 존재감만으로도 나를 행복하게 해주신다.세상에 단 한명뿐이어서 나는 엄마를 더 사랑한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