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총 1개
전희영
2021.05.06 13:27
은석 : 고리던지기를 했는데 한번도 못넣어서 아쉬웠다. 하지만 체험학습은 참 재미있었다.
재이 : 비사치기 8단계를 익히고 열심히 해서 재미있었다.
서진 : 천변에서 여러 꽃을 보았는데 꽃이 마치 나에게 반갑게 인사하는 것 같았다.
태인 : 체험학습은 즐거웠는데 걸을 때 날씨가 더워서 조금 힘들었다.
선후 : 비사치기 7단계까지 성공했는데 마지막 8단계에서 비사를 놓쳐 아쉽게 성공 못했다. 다음에는 연습 많이 해서 꼭 성공하겠다.
은혜 : 비사치기 3단계까지 성공했는데 모두 성공하지 못해 조금 아쉬웠다. 하지만 즐거웠다.
민슬 : 비사치기와 고리던지기가 잘 되지 않아 조금 아쉬웠지만 다음부터 노력해서 꼭 성공해보겠다.
선율 : 비사치기가 정말 재미있었다. 특히 1단계가 제일 신났다.
하경 : 고리던지기가 기억에 남는다. 왜냐하면 3번 모두 성공했기 때문이다.
승범 : 고리던지기를 한번도 성공하지 못해 아쉬웠다. 천변에서 여러 꽃을 봤는데 이름은 모르지만 모두 정말 아름다웠다.
가연 : 천변 물속에서 헤엄치는 물고기가 정~~~말 커서 깜짝 놀랐다. “ 아니~세상에 저렇게 큰 물고기 있다니~!!!! ”
민창 : 물 속에 있는 큰 물고기를 보아서 기억에 남았다 . “ 와~ 왕 물고기다!! ”
한준 : 메기같이 큰 물고기를 보니 정말 신기했다. “와~ 신기하다!!”
수정 : 물고기가 정말 커서 마치 악어같았다. 경빈이가 악어라고 해서 정말 악어인줄 알았다. 진짜 악어인줄 알고 하마터면 기절할 뻔 했다.
혜인 : 두가지 놀이가 모두 재미있었지만 특히 비사치기가 즐거웠다. 그 이유는 비사치기를 성공했기 때문이다.
서윤 : 비사치기가 기억에 남는다. 성공은 비록 못했지만 즐거웠다.
세빈 : 비사치기가 제일 재미있었다. 8단계 모두 성공했다.
대주 : 천변의 물고기가 정말 커서 깜작 놀랐다. 좋은 경험이었다.
경빈 : 모자를 썼지만 날씨가 정말 더웠다. 하지만 친구들과 함께여서 즐거웠다.
서한 : 비사치기를 4단계까지 성공해서 즐거웠다.
민서 : 다양한 꽃을 관찰해서 알찼다. 친구들과 함께해서 즐거웠다.
소율 : 고리던지기가 기억에 남았다. 3개 모두 성공해 기뻤다.
인유 : 고리던지기가 한번 성공해서 즐거웠다. 비사치기에 1개 성공해서 좋았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