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3일 수요일 |
---|
1. 우체통 확인 - 코로나19 감염병 대응 학생출결상황관리 안내 - 디지털 기기(태블릿PC) 대여 신청 안내(1학년은 대면수업이라 대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2. 내일부터 방과후 시작합니다. - 하교 후 방과후 시작 시간까지 텀이 길어 걱정되시죠~ 같이 점심 먹고 교실로 돌아와 방과후 시간까지 저와 함께 있어도 됩니다. 방과후 가야하는 아이들에게 "학교 끝나고 교실에 있다가 방과후 가면돼~"라고 말씀해주 세요.
3. 알림장은 준비물이 모두 갖춰진 월요일부터 작성하겠습니다. ( 학기초에는 출력물을 붙여줍 니다.)
4. 학급 소통 창구 어플 안내 - 현재는 학교 홈페이지에 알림장을 적고, 문자로 안내하고있습니다. 학교에서 e알리미 시스 템을 공통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다른 시스템을 동시에 운영해야할지 e알리미로 통일해서 운영할지 결정하여 다음주 또는 다다음주에 안내하고자 합니다. 결정 될 때까지는 계속 홈페 이지에 알림장을 적고 문자로 안내하겠습니다.
5. 개인 연락 안내 - 제 개인번호는 0503-7252-5414 입니다. 문자나 전화연락 모두 오후 4시 30분까지 가능합 니다. - 학교 교실 번호는 063-230-7613 입니다.
** 오늘 처음으로 급식을 먹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먼저 먹은 학생들도 앉아서 기다리다보니 아이들이 많이 힘들었을 것 같아요. 시간이 지나면서 익숙해지고 먹는 시간도 단축될거라 생각합니다.
번호순으로 줄서기, 화장실 다녀오기, 이름표만들기, 교실 물품 사용규칙, 개인사진찍기 활동을 하였습니다. 집중을 잘 하는 우리반 오늘도 참 잘했습니다. ^^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제 개인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