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5주 원격수업 계획표 5월11일 ~ 5월 12일 용산초등학교 6학년 1반 구분 | 5월 11일(월) | 5월 12일(화) | 5월 13일(수) | 5월 14일(목) | 5월 15일(금) | 1 차시 | 교과 | 국어 | 국어 | | | | 학습주제 | 다양한 자료의 특성 알기 | 타당한 논설문 | | | | 학습자료 | e-학습터 초-6-1학기 국어 3-7강 | e-학습터 초-6-1학기 국어4-2 | | | | 학생 활동 | 다양한 자료의 특성 비교해보기 | 논설문 읽기 | | | | 2 차시 | 교과 | 국어 | 수학 | | | | 학습주제 | 적절한 근거 알기 | (자연수)÷(자연수)의 계산 | | | | 학습자료 | e-학습터 초-6-1학기 국어4-1강 | e-학습터 초-6-1학기 수학3-6강 | 등교개학 | 등교개학 | 등교개학 | 학생 활동 | 적절한 근거를 제시하는 방법 알기 | (자연수)÷(자연수)의 계산 | | | | 3 차시 | 교과 | 수학 | 사회 | | | | 학습주제 | 몫의 소수 첫째자리에 있는 ‘0’ | 1970년대 이후 우리나라의 경제 성장과정 알기 | | | | 학습자료 | e-학습터 초-6-1학기 수학3-5강 | e-학습터 초-6-1학기 사회2-6강 | | | | 학생 활동 | 몫의 소수 첫째자리에 있는 ‘0’ 알기 | 1970년대 이후 우리나라의 경제 성장과정 알기 | | | | 4 차시 | 교과 | 사회 | 과학 | | | | 학습주제 | 경제 성장 과정 | 뿌리의 생김새 | | | | 학습자료 | e-학습터 초-6-1학기 사회 2-5강 | e-학습터 초-6-1학기 과학 4-2강 | | | | 학생 활동 | 1950-1960년대 우리 나라의 경제 성장과정 알기 | 뿌리의 생김새와 하는 일 알기 | | | | 5 차시 | 교과 | 과학 | 영어 | | | | 학습주제 | 식물의 세포 알기 | Why Are You Happy?: | | | | 학습자료 | e-학습터 초-6-1학기 과학4-1강 | e-학습터 초-6-1학기 영어-3-5강 | | | | 학생 활동 | 식물을 이루고 있는 세포의 모양 알기 | Be the Writer | | | | 6 차시 | 교과 | 영어 | 영어 | | | | 학습주제 | Why Are You Happy?: | Why Are You Happy?: | | | | 학습자료 | e-학습터 초-6-1학기 영어3-4강 | e-학습터 초-6-1학기 영어3-6강 | | | | 학생 활동 | Read the Story | Stickman's Story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