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3주 원격수업 계획표 4월 27일 ~ 5월 1일 용산초등학교 6학년 1반 구분 | 4월27일(월) | 4월 28일(화) | 4월 29일(수) | 4월30일(목) | 5월 1일(금) | 1 차시 | 교과 | 국어 | 국어 | 국어 | | 국어 | 학습주제 | 요약하는 방법 | 요약하는 방법 | 이야기 감상하기 | | 공식적인 말하기 경험 나누기 | 학습자료 | e-학습터 초-6-1학기 국어 2-2강 | e-학습터 초-6-1학기 국어2-4 | e-학습터 초-6-1학기 국어2-5 | 석가탄신일 | e-학습터 초-6-1학기 국어3-1강 | 학생 활동 | 글을 읽고 요약하는 방법 알기 | 글을 읽고 요약하는 방법 알기 | 이야기흐름을 이야하며 감상하기 | | 공식적인 말하기 상황의 특성 알아보기 | 2 차시 | 교과 | 국어 | 수학 | 수 학 | | 국어 | 학습주제 | 이야기요약하기 | BJ 베다의 도형 TV | 세계의 건출물 | | 발표할 내용 준비하기 | 학습자료 | e-학습터 초-6-1학기 국어2-3강 | e-학습터 초-6-1학기 수학2-6강 | e-학습터 초-6-1학기 수학2-6강 | 석가탄신일 | e-학습터 초-6-1학기 국어3-2강 | 학생 활동 | 이야기를 읽고 요약해보기 | 여러 가지 각뿔 알기 | 세계의 건출물 속에서 입체도형 찾아보기 | | 발표할 자료 알아보기 | 3 차시 | 교과 | 수학 | 사회 | 사회 | | 수학 | 학습주제 | 각뿔의 이름과 구성요소 | 정부가 하는 일 | 법원이 하는 일 | | (소수)÷(자연수)의 계산 | 학습자료 | e-학습터 초-6-1학기 수학2-5강 | e-학습터 초-6-1학기 사회11강 | e-학습터 초-6-1학기 사회 12강 | 석가탄신일 | e-학습터 초-6-1학기 수학3-1강 | 학생 활동 | 여러 가지 각뿔의 이름과 구성요소 알기 | 정부가 하는 일 알기 | 법원이 하는 일 알기 | | (소수)÷(자연수)의 계산하기 | 4 차시 | 교과 | 사회 | 과학 | 과학 | | 사회 | 학습주제 | 국회가 하는 일 | 이산화탄소의 성질 | 압력이 변화의 따른 부피 변화 | | 경제활동의 개념과 가계와 기업의 역할 | 학습자료 | e-학습터 초-6-1학기 사회 10강 | e-학습터 초-6-1학기 과학 3-3강 | e-학습터 초-6-1학기 과학2-4강 | 석가탄신일 | e-학습터 초-6-1학기 사회 2-1강 | 학생 활동 | 국회가 하는 일 알기 | 이산화탄소의 여러 가지 성질 알기 | 압력의 변화에 따른 부피의 변화 알기 | | 경제활동의 개념과 가계와 기업의 역할 알기 | 5 차시 | 교과 | 과학 | 영어 | 영어 | | 영어 | 학습주제 | 산소의 성질 | What grade are you in? | I Have a Headache: | | I Have a Headache: | 학습자료 | e-학습터 초-6-1학기 과학3-2강 | e-학습터 초-6-1학기 영어-6강 | e-학습터 초-6-1학기 영어-2-2 | 석가탄신일 | e-학습터 초-6-1학기 영어-2-3 | 학생 활동 | 실험을 통해 산소의 성질 알아보기 | Stickman's Story | 관련 단어 알기 | | 관련 표현 알기 | 6 차시 | 교과 | 영어 | 영어 | | | 영어 | 학습주제 | What grade are you in? | I Have a Headache: | | | I Have a Headache: | 학습자료 | e-학습터 초-6-1학기 영어-5강 | e-학습터 초-6-1학기 영어2-1강 | | 석가탄신일 | e-학습터 초-6-1학기 영어-2-4 | 학생 활동 | Be the Writer | Enter the Story | | | 이야기 읽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