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1반

자기에게 정직하고 서로 믿으며 사랑하는 을 만들어갑시다!

 

"자기에게 정직하고 서로 믿으며 사랑하자를 실천하면서

서로를 배려하고 도우며 생활하기를 바랍니다.

자기 자신과 양심에게 정직하게 살아가며

어렵고 힘들어 하는 친구를 이해하고

믿어 주고 사랑하기를 바랍니다.

자기에게 정직하고 서로 믿으며 사랑하자!
  • 선생님 : ***
  • 학생수 : 남 6명 / 여 9명

5월11일 - 5월15일(4주) 주간 학습 안내

이름 이진수 등록일 20.05.08 조회수 14

주간학습안내

511- 515(4)

여산초등학교 3학년 1

 

(11)

(12)

(13)

(14)

(15)

1교시

과 학

국 어

체 육

체 육

과 학

2. 물질의 성질(3~4/11)

여러 가지 물질에는 어떤 성질이 있을까요?

1. 재미가 톡톡톡(10/10)

느낌을 살려 시를 낭송할 수 있다 (2/2)

1. 튼튼한 체력으로 건강 쑥쑥(5/7)

생활 속에서 체력 운동 실천하기(1/2)

1. 튼튼한 체력으로 건강 쑥쑥(6/7)

생활 속에서 체력 운동 실천하기(2/2)

2. 물질의 성질(6/11)

종류가 같은 물체를 서로 다른 물질로 만드는 까닭은 무엇일까요?

28-31(13-14)

62-65

28-29

30-31

34-35(17)

2교시

과 학

수 학

미 술

국 어

국 어

2. 물질의 성질(5/11)

물질의 성질은 우리 생활에 어떻게 이용될까요?

1. 덧셈과 뺄셈(10/10)

[탐구수학]건강한 생활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01 아름다움의 열쇠, 조형 요소 (4/4)

생각과 느낌 나누기

2. 문단의 짜임(2/9)

중심 문장과 뒷받침 문장을 안다 (1/2)

2. 문단의 짜임(3/9)

중심 문장과 뒷받침 문장을 안다 (2/2)

32-33(15-16)

26-27

13

70-73

70-73

3교시

국 어

사 회

미 술

수 학

영 어

1. 재미가 톡톡톡(9/10)

느낌을 살려 시를 낭송할 수 있다 (1/2)

1. 우리 고장의 모습(10/15)

디지털 영상 지도로 우리 고장의 주요 장소 살펴보기

02 알록달록 색과의 만남 (1/4)

방 안의 다양한 물건을 구분해 보아요

2. 평면도형(2/9)

선의 종류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Lesson 2 Oh, It's a Ball!(4/4)

Show Time, Guess the Story, Understand the Story, Act Out the Story, My Work

62-65

33-35

14

30-33(20-21)

24-25

4교시

수 학

자율

수 학

자 율

사 회

1. 덧셈과 뺄셈(9/9)

얼마나 알고 있나요

모퉁이의 놀이 활동

다함께 하는 줄넘기

2. 평면도형(1/9)

단원 도입

모퉁이의 학급 활동

●스마트폰 거치대 만들기

1. 우리 고장의 모습(12/15)

우리 고장의 주요 장소를 백지도에 나타내기 (2/2)

24-25

-

28-29(19)

-

36-39

5교시

사 회

영 어

국 어

사 회

음 악

1. 우리 고장의 모습(9/15)

디지털 영상 지도를 이용해 우리 고장 살펴보기

Lesson 2 Oh, It's a Ball!(3/4)

ABC a Words, Read and Talk, Listen, Connect and Write, Play Together 3

2. 문단의 짜임(1/9

)

움직임을 활용한 글을 쓴 경험을 나눌 수 있다

1. 우리 고장의 모습(11/15)

우리 고장의 주요 장소를 백지도에 나타내기 (1/2)

1. 꿈과 희망을 열어가요(7/8)

뻐꾹 왈츠/ 뻐꾸기(1/2)(다문화교육이해-공감능력)

29-32

22-23

66-69

36-39

14~15

6교시

음 악

 

 

 

 

 

 

1. 꿈과 희망을 열어가요(6/8)

구슬비(2/2)

 

 

12~13

가정

통신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손씻기 및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2m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손씻기, 기침예절 등 개인위생 수칙 지키기

가정에서 하루 2번 체온측정 매일 주변 환경소독 및 사람 많은 곳 방문하지 않기

발열, 호흡기 증상자와의 접촉 피하기 외출 및 의료기관 방문시 마스크 착용

 

e-학습터 사용방법

- 수업 시작 전 배움공책을 준비하고 기록하면서 공부하세요^^~

- 온라인 수업후 게시판 이동하여 학습한 내용을 댓글로 달어 주세요

- 게시판에는 바르고 고운 말 사용하기

 

아이의 학습 공간을 확보하여 바른 자세로 앉아 학습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5월18일 - 5월22일(5주) 주간 학습 안내
다음글 보행의 3원칙을 지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