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관련 학생 건강 관리 관련 문자를 확인하고 매일 10시까지 꼭 회신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 예방] 외출 자제 등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손씻기, 기침예절 준수, 눈과 코, 입 만지지 않기, 발열, 기침 증상 시 관할보건소 또는 지역번호+120, 1339콜센터로 상담바랍니다. * 일일 계획표를 세워서 규칙적인 생활하기 * 집안에서 웃어른의 말씀을 잘 따르며 안전한 생활하기. 불건전한 놀이 하지 않기. 4월 2주: 4월 6일(월)~4월 10일(금) | 시간 | 구분 | 월 | 화 | 수 | 목 | 금 | 1 | 과목 | 영어 | 체육 | 국어 | 창의적체험활동 | 국어 | 학습주제 (단원) | 영어 발음 배우기 | 맨손운동 | 4. 내 마음을 편지에 담아 | 교과서 한자 | 4. 내 마음을 편지에 담아 | 주요 활동 | Learn R to Z l Phonics song | 책상 춤 추기 | 마음을 나타내는 말 익히기 | 지도, 방위, 등고선 알기 |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 떠올리기 | 온라인 자료 | 캐리 파닉스 | 유튜브 네모의 꿈 | e학습방 마음을 나타내는 말 | 유튜브 교과서 한자 - 1강 | e학습방 전하는 싶은 사람 | 2 | 과목 | 수학 | 국어 | 수학 | 국어 | 수학 | 학습주제 (단원) | 3. 나눗셈 | 4. 내 마음을 편지에 담아 | 3. 나눗셈 | 4. 내 마음을 편지에 담아 | 3. 나눗셈 | 주요 활동 | 똑같이 나누기 | 마음을 전하는 경우알기 | 똑같이 나누기 | 마음이 드러나게 편지쓰는 방법 알기 | 나눗셈으로 문제 해결하기 | 온라인 자료 | e학습방 똑같이 나누기 | e학습방 마음을 전하는 경우 | e학습방 같은 양이 몇 번 들었나요? | e학습방 편지쓰는 법 | e학습방 문제해결 | 3 | 과목 | 미술 | 과학 | 창의적체험활동 | 수학 | 과학 | 학습주제 (단원) | 새 친구들 안녕 | 2. 물질의 성질 | 적응활동 | 3. 나눗셈 | 2. 물질의 성질 | 주요 활동 | 자기 소개하기 | 같은 물질을 여러 가지 물체로 만드는 까닭 | 때와 장소에 알맞은 인사법 | 똑같이 나누기 | 서로 다른 물질을 섞었을 때 성질변화 | 온라인 자료 | 유튜브 자기 소개하기 | e학습방 같은 물질, 여러 물체 | 배움너머-꼬마신랑의 이상한 인사 | e학습방 곱셈식을 나눗셈으로 만들기 | e학습방 서로 다른 물질을 섞으면? | 4 | 과목 | 미술 | 사회 | 영어 | 사회 | 과학 | 학습주제 (단원) | 새 친구들 안녕 | 2. 우리가 알아보는 고장 이야기 | 영어 발음 배우기 | 2. 우리가 알아보는 고장 이야기 | 2. 물질의 성질 | 주요 활동 | 자기 소개하기 | 옛 이야기의 뜻 알아보기 | Letter sounds A to Z | 지명과 옛 이야기 알기 | 물질의 성질을 이용하여 연필꽂이 만들기 | 온라인 자료 | 유튜브 자기 소개하기 | e학습방 옛이야기의 뜻 | See It, Say It, Sign It | e학습방 지명과 옛 이야기 알기 | e학습방 물질의 성질이용 만들기 | 5 | 과목 | 국어 | 도덕 | 음악 | 사회 | 음악 | 학습주제 (단원) | 4. 내 마음을 편지에 담아 | 1. 나와 너, 우리 함께 | 연주를 해봐요 | 2. 우리가 알아보는 고장 이야기 | 연주를 감상해요 | 주요 활동 | 마음을 표현하는 말 알기 | 다양한 기분을 나타내는 말 | 리코더로 학교 가는 길 연주하기 | 고장의 옛 이야기 조사방법 알기 | 하모니카 연주 문리버 감상하기 | 온라인 자료 | e학습방 편지에 담긴 마음은? | 배움너머-지금 내 기분은 | 유튜브 학교가는 길 | e학습방 고장의 옛 이야기조사 | 유튜브 문리버 (1) | 6 | 과목 | 체육 | | | | | 학습주제 (단원) | 맨손운동 | | | | | 주요 활동 | 키크는 스트레칭 | | | | | 온라인 자료 | 유튜브 키크는 스트레칭 | | | | | 학급안내 (수행과제) | ․ 공부를 한 후 공부를 한 내용, 사진, 결과물 등을 e학습터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 자율평가는 e학습터/전체메뉴/자율학습/자율평가/학년, 과목, 학기, 단원 검색/평가문항 수 확인하시고, 난이도, 평가지명(과목명)을 설정하면 자율평가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