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중 행사계획 | 부장 | 교감 | 교장 | | | | 협조 | 행정실장 | 일 | 요일 | 국가 및 사회 행사 | 학 교 행 사 | 급 식 계 획 | 1학년 | 2학년 | 3학년 | 비 고 | 중식 | 석식 | 중식 | 석식 | 중식 | 석식 | 1 | 월 | | 교직원 회의(5교시, 음악실, 학생부 기재 연수) | ○ | ○ | ○ | ○ | ○ | ○ | | 2 | 화 | | 부장교사 회의(6교시, 교장실) | ○ | ○ | ○ | ○ | ○ | ○ | | 3 | 수 | | | ○ | ○ | ○ | ○ | ○ | ○ | | 4 | 목 | | 1학기 2차고사(1,2,3) | X | X | X | X | X | X | 12:30하교 | 5 | 금 | | 1학기 2차고사(1,2,3) | X | X | X | X | X | X | 12:30하교 | 6 | 토 | | | | | | | | | 자습 X | 7 | 일 | | | | | | | | | | 8 | 월 | | 1학기 2차고사(1,2,3) | X | X | X | X | X | X | 12:30하교 | 9 | 화 | | 1학기 2차고사(1,2,3) | X | X | X | X | X | X | 12:30하교 | 10 | 수 | | 전국연합학력평가(3) | ○ | ○ | ○ | ○ | ○ | X | 3학년하교 17:40 | 11 | 목 | | | ○ | ○ | ○ | ○ | ○ | ○ | | 12 | 금 | | 의생명과정 서울대실험캠프(2학년) 진로진학 박람회(남성여고 13:00~17:00) | ○ | ○ | ○ | ○ | ○ | ○ | | 13 | 토 | | 졸업생 초청 진로 멘토링(35명) | | | | | ○ | X | 자습 O | 14 | 일 | | | | | | | | | | 15 | 월 | | 교직원 법회(5교시, 법당) 진로체험(부안신재생에너지센터, 30명) | ○ | ○ | ○ | ○ | ○ | ○ | | 16 | 화 | | | ○ | ○ | ○ | ○ | ○ | ○ | | 17 | 수 | | 원광보건대 입학설명회(6,7교시, 음악실) 동아리 뽐내기 대회(6,7교시, 대각전) 인문학특강(자전거세계여행, 16:20) | ○ | ○ | ○ | ○ | ○ | ○ | | 18 | 목 | | 예절교육(1) | X | X | ○ | ○ | ○ | ○ | 1학년버스X | 19 | 금 | | 예절교육(2) | ○ | ○ | X | X | ○ | ○ | 2학년버스X | 20 | 토 | | 신성회 전국훈련( ~21일) 입학사정관 초정 모의면접(3학년, 35명) | | | | | ○ | X | 자습 O | 21 | 일 | | | | | | | | | | 22 | 월 | | 금요일 수업 | ○ | ○ | ○ | ○ | ○ | ○ | | 23 | 화 | | 목요일 수업 | ○ | ○ | ○ | ○ | ○ | ○ | | 24 | 수 | | 원광대학교 입학설명회(6,7교시, 대각전) | ○ | ○ | ○ | ○ | ○ | ○ | | 25 | 목 | | 여름방학식 | X | X | X | X | X | X | ? | 26 | 금 | | 원불교 전국 희망캠프( ~23일) 주민참여제안사업 경영경제 진로체험 | X | X | X | X | X | X | | 27 | 토 | | | | | | | | | 자습 X | 28 | 일 | | | | | | | | | | 29 | 월 | | | X | X | X | X | X | X | | 30 | 화 | | | X | X | X | X | X | X | | 31 | 수 | | | X | X | X | X | X | X | | 중 ∙ 석식 일수 | 13 | 13 | 13 | 13 | 16 | 13 | 81 | 스쿨버스 운행 일수 | 18 | 18 | 21 | 57 | | 7월 4,5,8,9일 하교시간 12:30 7월 18일 1학년 중식, 석식X / 스쿨버스X (예절교육) 7월 19일 2학년 중식, 석식X / 스쿨버스X (예절교육) 7월 25일 하교시간 11:30 2019년 8월 중 행사계획 | 부장 | 교감 | 교장 | | | | 협조 | 행정실장 | 일 | 요일 | 국가 및 사회 행사 | 학 교 행 사 | 급 식 계 획 | 1학년 | 2학년 | 3학년 | 비 고 | 중식 | 석식 | 중식 | 석식 | 중식 | 석식 | 1 | 목 | | | X | X | X | X | X | X | | 2 | 금 | | | X | X | X | X | X | X | | 3 | 토 | | | | | | | | | 자습 X | 4 | 일 | | | | | | | | | | 5 | 월 | | 자율학습(1,2,3학년 희망자 및 기숙사생) 대학생 멘토 초청 및 학과별 멘토링(~9일) | ○ | X | ○ | X | ○ | X | 17:20하교 | 6 | 화 | | 자율학습(1,2,3학년 희망자 및 기숙사생) 아프리카 청소년 캠프 진로 서포터 (~12일, 10명) | ○ | X | ○ | X | ○ | X | 17:20하교 | 7 | 수 | | 자율학습(1,2,3학년 희망자 및 기숙사생) | ○ | X | ○ | X | ○ | X | 17:20하교 | 8 | 목 | | 자율학습(1,2,3학년 희망자 및 기숙사생) | ○ | X | ○ | X | ○ | X | 17:20하교 | 9 | 금 | | 자율학습(1,2,3학년 희망자 및 기숙사생) | ○ | X | ○ | X | ○ | X | 17:20하교 | 10 | 토 | | | | | | | X | | 자습 O | 11 | 일 | | | | | | | | | | 12 | 월 | | 개학식, 2학기 방과후 시작 교직원 회의(5교시, 갤러리) | ○ | ○ | ○ | ○ | ○ | ○ | | 13 | 화 | | 부장교사 회의(7교시, 교장실) | ○ | ○ | ○ | ○ | ○ | ○ | | 14 | 수 | | 전북대 전공알림이 학과설명회(학과별, 16:20) | ○ | ○ | ○ | ○ | ○ | ○ | | 15 | 목 | 광복절 | 휴업일 | X | X | X | X | X | X | | 16 | 금 | | | ○ | ○ | ○ | ○ | ○ | ○ | | 17 | 토 | | 대교협 강사 초청 3학년 모의면접(35명) | | | | | X | | 자습 O | 18 | 일 | | | | | | | | | | 19 | 월 | | 교과협의회 | ○ | ○ | ○ | ○ | ○ | ○ | | 20 | 화 | | | ○ | ○ | ○ | ○ | ○ | ○ | | 21 | 수 | | 교직원 결핵검사(13:30~16:30) | ○ | ○ | ○ | ○ | ○ | ○ | | 22 | 목 | | 전북수능모의고사(3) | ○ | ○ | ○ | ○ | ○ | ○ | 전체21:30 | 23 | 금 | | | ○ | ○ | ○ | ○ | ○ | ○ | | 24 | 토 | | 진로체험(군산대 3D 프린터, 30명) | | | | | X | | 자습 O | 25 | 일 | | | | | | | | | | 26 | 월 | | 목요일수업 2학기 1차고사(3) | ○ | ○ | ○ | ○ | X | X | 3학년12:30 | 27 | 화 | | 2학기 1차고사(3) | ○ | ○ | ○ | ○ | X | X | 3학년12:30 | 28 | 수 | | 안전교육(2) 2학기 1차고사(3) | ○ | ○ | ○ | X | X | X | 3학년12:30 | 29 | 목 | | 교과융합 체험학습(KAI 우주항공센터, 30명) | ○ | ○ | ○ | ○ | ○ | ○ | | 30 | 금 | | | ○ | ○ | ○ | ○ | ○ | ○ | | 31 | 토 | | | | | | | X | | 자습 O | 중 ∙ 석식 일수 | | | | | | | 0 | 스쿨버스 운행 일수 | | | | 0 | | 8월 5일 ~ 9일 희망자 대상 자율학습 진행 (17:20 예정) 8월 28일 2학년 안전교육 (2학년 하교버스 없음) 8월 26일 ~ 28일 3학년 2학기 1차고사 (12:30 하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