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반 9월 3주(9.14~9.18) 온라인 주간 학습 안내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다운로드하여 활용하세요. 3학년 6반 온라인 수업 주간학습 계획 (9.14~9.18) 구분 | 1교시 | 2교시 | 3교시 | 4교시 | 5교시 | 6교시 | 9.14 (월) | 교과 | 국어 | 체육 | 수학 | 도덕 | 영어 | | 학습 주제 | .작품 감상하기 | 도전활동 | (세 자리수)×(한 자리수) 구하기(3) | 4.-(2)아껴쓰는우리 | 7.I like chicken | | 주요 활동 | | 등 | 교 | 수 | 업 | | 참고 자료 | 국어 44~47쪽 | 속도 도전, 단거리 달리기 알아보기 | 수학14~15쪽 수익10~11쪽 | 교과서 76-77 | 교과서 82-83 | | 9.15 (화) | 교과 | 창체(자율) | 국어 | 수학 | 과학 | 사회 | | 학습 주제 | 흡연예방교육 | 1.작품을 보고 느낌을 나누어요. | 1.곱셈 | 1.재미있는 나의 탐구 | 환경에 따라 다른 삶의 모습 | | 주요 활동 | 흡연의 위험성 알기 | 인물의 말과 행동을 살피며 만화 영화 감상하기 | (몇십)×(몇십), (몇십몇)×(몇십) 구하기 | 새로운탐구 시작해보기 | 계절에 따른 우리 고장 사람들의 생활 모습 살펴보기 | | 참고 자료 | 창체 학습지 | 교과서 44~47쪽 | 수학16~17쪽 수익12~13쪽 | 과학 18-19 실험관찰 11 | 교과서 16~19쪽 | | 9.16 (수) | 교과 | 수학 | 음악 | 국어 | 국어 | 수학 | | 학습주제 | 1.곱셈 | 3. 즐겁게 신나게 | 1.작품을 보고 느낌을 나누어요(7). | 1.작품을 보고 느낌을 나누어요(8). | 1.곱셈 | | 주요 활동 | (몇)×(몇십몇) 구하기 | 장구칠 때의 바른 자세와 주법 알기 | 인물에게 알맞은 표정,몸짓,말투를 생각하며 작품을 읽고 대화나누기 | 인물에게 알맞은 표정,몸짓,말투를 생각하며 작품을 읽고 대화나누기 | (몇십몇)×(몇십몇) 구하기(1) | | 참고자료 | 수학18~19쪽 수익14~15쪽 | 교과서 46 - 47 | 교과서 48~61쪽 | 교과서 48~61쪽 | 수학20~21쪽 수익16~17쪽 | | 9.17 (목) | 교과 | 영어 | 미술 | 미술 | 사회 | 사회 | 체육 | 학습주제 | 7.I like chicken | 콜라주로 나타내기 | 콜라주로 나타내기 | 1. 환경에 따라 다른 삶의 모습(1) | 1. 환경에 따라 다른 삶의 모습(2) | 도전활동 | 주요 활동 | 도시쥐와 시골쥐 역할극하기 | 콜라주 꾸미기를 해보고 작품설명과 소감쓰기 | 콜라주 꾸미기를 해보고 작품설명과 소감쓰기 | 우리 고장 사람들이 하는 일 살펴보기 | 우리 고장 사람들이 하는 일 살펴보기 | 속도 도전, 단거리 달리는 동작 알기(2) | 참고자료 | 교과서84-85 | 1학기 교과서, 도안,가위, 풀, 사인펜,스티커 | 1학기 교과서, 도안,가위, 풀, 사인펜,스티커 | 교과서 20~25 | 교과서 20~25 | | 9.18 (금) | 교과 | 과학 | 과학 | 음악 | 국어 | 창체((자율) | | 학습주제 | 1.재미있는 나의 탐구 | 1.재미있는 나의 탐구 | 3. 즐겁게 신나게 | 1.작품을 보고 느낌을 나누어요. | 1인 1역 | | 주요 활동 | 탐구결과 발표하기 | 탐구결과 발표하기 | 장구 자진모리 장단 익히기 | 이야기 극장 만들기 | 학급 1인1역과 코로나 극복 캠페인 | | 참고자료 | 과학 16-17 실험관찰 9-10 | 과학 16-17 실험관찰 9-10 | 교과서 46 - 47 | 교과서 62~65쪽 | A4종이, 배움공책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