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8(월) | 5.19(화) | 5.20.(수) | 5.21.(목) | 5.22.(금) | 영어 | 과학 | 영어 | 보건 | 국어 | 전통문화 소개글 쓰기 | 여러 날 동안 달의 모양 변화 | 학습 내용 정리하기 | 감염병 예방 | 3. 짜임새 있게 구성해요 | 대화문 써보기 | 1. 과학책 36~37쪽 보기 2. 영상보며 공부하기 3. 실험관찰 정리하기(17쪽) | 다른나라의 전통문화 알아보고 퀴즈풀기 | 감염병 예방수칙 알기 | 발표할 내용 준비하기 | 제작 동영상 구글 폼 설문지 | 과학 36~37쪽 실험관찰 17, 89쪽 | 제작 동영상 구글폼 퀴즈 | 동영상 교과서 46~49쪽 | 동영상 교과서 104~107쪽 | 국어 | 과학 | 국어 | 수학 | 체육 | 3. 짜임새 있게 구성해요 | 여러 날 동안 달의 위치 변화 | 3. 짜임새 있게 구성해요 | 2. 각기둥과 각뿔 | 2-1 목표물에 집중하여 표적 도전을 | 공식적인 말하기 상황 살펴보기 | 1. 과학책 38~39쪽 동영상보며 공부하기 2. 실험관찰 18쪽 ‘생각해볼까요’ 부분만 정리하기(18쪽) | 다양한 자료의 특성 알기 | 단원평가 | 병뚜껑 치기 해보기 | 동영상 교과서 97, 99쪽 | 과학 38~39쪽 실험관찰 18쪽 | 동영상 교과서 100~103쪽 | e학습터 평가 | 동영상 | 과학 | 사회 | 국어 | 체육 | 도덕 | 식물의 구조와 기능 | 5.18 계기교육 | 3. 짜임새 있게 구성해요 | 2-1 목표물에 집중하여 표적 도전을 | 내 삶의 주인은 바로 나 | 줄기의 생김새와 하는 일을 알아보기 | 5.18 방탈출 게임을 통해 의미 되새기기 | 다양한 자료의 특성 알기 | 계란판 오목 해보기 | 자주적인 생활을 시작하기 | e학습터 동영상 | 동영상 구글설문지 | 동영상 교과서 100~103쪽 | 동영상 | 동영상 | 체육 | 실과 | 수학 | 수학 | 국어 | 1-2 운동 체력을 기르며 튼튼하게 | 지속 가능한 미래사회 이해하기 | 2. 각기둥과 각뿔 | 3. 소수의 나눗셈 | 3. 짜임새 있게 구성해요 | 의자맨손체조하기 | 모두가 행복하기 위한 지속 가능 미래사회에 대해 알아보기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단원 도입 | 발표할 내용 정리하기 | 동영상 | 동영상 | 수학 44~45쪽 | 수익 31쪽 | 동영상 교과서 108~113쪽 | 음악 | 사회 | 수학 | 미술 | 영어 | 내가 좋아하는 음악 | 일상생활과 민주주의 | 2. 각기둥과 각뿔 | 새로운 눈으로 | 2 단원평가 | 오페라, 뮤지컬, 창극 감상하기 | 생활 속에서 민주주의 실천 태도를 알아보고 민주주의 결정원리를 알아보기 | 서술형 평가 공부해보기 | 일상물건으로 그림 그리는 법 배우기 | 평가지 제출 | 동영상 | 동영상 교과서 40~46쪽 | 동영상 | 동영상 | e학습터 평가 | 음악 | 사회 | | 미술 | 동아리 | 내가 좋아하는 음악 | 일상생활과 민주주의 | | 새로운 눈으로 | 음악줄넘기 | 오페라, 뮤지컬, 창극의 특징 정리하기 | 단원정리 | | 일상물건을 활용해 직접 작품 만들기 | 1회전2도약뛰기, 되돌려뛰기 | 동영상 구글 학습지 | e학습터 동영상 | | 예시 사진 | 제작동영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