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학습> - 과제 제출: 수학, 사회 - 평가 참여: 국어
과목 | 1교시: 체육 | 2교시: 수학 | 3교시: 국어 | 4교시: 창체 | 5, 6교시: 사회 | 학습 주제 | 1-2. 건강을 위해 체력을 길러요 -기본 줄넘기 익히기 | 3. 곱셈과 나눗셈 -곱셈을 이용하여 실생활 문제를 해결해볼까요 | 5. 내가 만든 이야기(10) | 보건교육 –감염병 예방교육 | 지역의 위치와 특성 - 단원 마무리 및 사고력 학습 | 학습 자료 | 교과서 26쪽 e학습터: 기본 줄넘기 익히기 | e학습터: 수익40-41쪽 풀이 곱셈을 이용하여 실생활 문제를 해결해볼까요 교과서: 수학66-67쪽,수익42-43쪽 | 교과서: 국어㉮ 165쪽 e학습터: 단원평가 | e학습터: 감염병예방송, 슬기로운 학교생활 | 교과서: 49-53쪽 e학습터: 단원 마무리 준비물: 사회공책 | 학습 활동 | 영상 시청하기, 줄넘기 기본자세, 두발 모아뛰기, 두발 번갈아뛰기 | 영상 시청하기 (출처 선생님클라스,수학공장) | 165쪽 풀기 단원평가 참여하기 | 영상 시청하기, 감영병예방수칙 익히기 | 영상 시청하기 단원 마무리 골든벨 퀴즈 사회공책에 풀고 채점 하기 | 과제 및 평가 | 각각의 동작을 3분씩 진행 | (과제) 수익 42-43쪽 풀고 사진 보내기 | (평가) 5단원 평가 참여 | | (과제) 골든벨 퀴즈 사회공책에 풀고 채점하여 찍어 올리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