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26일 목요일 |
---|
e 학습터 로그인 하여 3-3학급으로 입장하기(닉네임은 꼭 자신의 이름으로 넣어야 선생님이 학습 활동 정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 국어(시에 나타난 감각적 표현 알기) 1> 36쪽에 있는 시 <소나기>를 소리 내어 읽습니다. 2> 시 <소나기>를 소리내지 않고 마음으로 읽습니다. 3> 시 <소나기>를 공책에 바른 글씨로 적어봅니다. 4> 시<소나기>에서 감각적 표현이 들어간 곳을 공책에 적은 시에 밑줄을 그어봅니다. 5> 교과서 37쪽 2번과 3번 물음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교과서에 적습니다. 2. 수학(받아올림이 한 번 있는 세 자리수의 덧셈) 1> 수학 01. 덧셈과 뺄셈-> <세 자리 수의 덧셈> 재시청 (이해정도에 따라 선택) 2> 수학 교과서 12-13쪽을 살펴보고, 13쪽의 연습 문제를 풀어보기(부모님께 채점 부탁하기) 3. 과학(물체는 어떤 재료로 만들어졌을까?) 1> 과학 02. 물질의 성질-> <물체를 만드는 다양한 재료알기>시청 2> 공책에 물질의 뜻과 물질의 종류 적기(교과서 26쪽 참고) 4. 미술(가족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 그리기) 1> 종합장이나 스케치북에 주제에 알맞은 그림 그리기(교과서 10쪽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