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반

안녕하세요

4학년2반 친구들 1년동안 서로 양보하며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기로 해요

항상 웃음이 넘치고 사랑이 가득한 교실을 만들기 위해 우리 서로 노력해요.

4학년2반 화이팅!

행복과 사랑이 가득한 교실
  • 선생님 :
  • 학생수 : 남 13명 / 여 10명

온라인 주간학습계획(5월25일-6월2일)

이름 윤선정 등록일 20.05.22 조회수 20
첨부파일

주간학습안내

525~ 529(7)

(25)

(26)

(27)

(28)

(29)

1교시

수 학

수 학

사 회

국 어

수 학

직각보다 작은 각과 직각보다 큰 각을 알아볼까요

각도가 얼마쯤 될까요

단원 학습 내용 예상하기

자신이 겪은 일을 실감 나게 말할 수 있다

삼각형의 세 각의 크기의 합은 얼마일까요

44-45

수학익힘책 26-27

e-학습터

46-47

수학익힘책 28-29

e-학습터

54-57

e-학습터

110-113

e-학습터

50-51

수학익힘책 32-33

e-학습터

2교시

사 회

국 어

체 육

영 어

과 학

중심지 답사하기 (1/2)

읽는 사람을 고려해 생각을 쓸 수 있다 (1/2)

건강한 여가생활

제기차기/사방치기

준비물: 제기, 테이프(선긋기용)

2단원 주요 단어 쓰기

(단어는 3번씩, 뜻은 1번만)

식물을 기르면서 한 살이를 알아보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44-49

e-학습터

105-109

국어활동 44-46

e-학습터

e-학습터

e학습터

(과제 문서 확인)

52-53

실험관찰 25

e-학습터

3교시

사 회

국 어

영 어

수 학

국 어

중심지 답사하기 (2/2)

읽는 사람을 고려해 생각을 쓸 수 있다 (2/2)

1-2단원 복습하기

*배운 내용을 복습하며 답을 표시하기

각도의 합과 차는 얼마일까요

사실과 의견의 차이점을 안다 (1-2/2)

44-49

e-학습터

105-109

국어활동 44-46

e-학습터

교과서 10-25

*e학습터 안내사항 필독

e-학습터

48-49

수학익힘책 30-31

e-학습터

114-119

e-학습터

4교시

국 어

과 학

미 술

음 악

체 육

듣는 사람을 고려해 상황에 맞게 말할 수 있다 (1/2)

지층과 화석을 정리해 볼까요?

미술과 내 생활과의 연결고리(이모티콘 만들기)

(강의)

준비물 : A4용지(색종이 가능), 사인펜, 색연필, 가위

# 운지법( 이 몸이 새라면, 퍼프와 재키)

건강

근력 및 근지구력

준비물: 매트

98-104

국어활동 42-43

e-학습터

44-45

실험관찰 20-23

e-학습터

e-학습터

18-19

e-학습터

e-학습터

5교시

국 어

사 회

미 술

과 학

창 체

듣는 사람을 고려해 상황에 맞게 말할 수 있다 (2/2)

단원 학습 내용 정리 및 사고력 학습 (1-2/2)

미술과 내 생활과의 연결고리(이모티콘 만들기)

(실습)

준비물 : A4용지(색종이 가능), 사인펜, 색연필, 가위

여러 가지 씨를 관찰해 볼까요?

코로나19 예방교육

(생활습관)

98-104

국어활동 42-43

e-학습터

50-53

e-학습터

e-학습터

50-51

실험관찰 24

e-학습터

e-학습터

6교시

창 체

동아리 (기악-리코더) 바람에 실어서

준비물: 리코더

e-학습터

준비물

가정

통신

매일노트 매일 작성하기 (e학습터 학습 시 여러 차시로 되어 있는 경우 모두 학습해야 함.)

e학습터 학습하기 전 교과서, 매일노트, 미술재료, 필기도구 준비하기

금요일까지 정리한 매일노트를 사진 찍어 온라인 학습방에 올리기(미술과 내 생활과의 연결 고리)

등교 7일 전부터는 나이스 자가진단 시스템을 이용하여, 아이의 건강상태를 확인하셔서 응답해 주셔야 합니다. 등교 개학 전에는 오전 11시 이전까지, 등교 개학 후에는 오전 840분 전까지 입력 부탁드립니다.

*학교/학급 홈페이지에도 자세한 시스템 활용 방법은 올려 두겠습니다.

주간학습안내

61~ 62(8)

(1)

(2)

(3)

(4)

(5)

1교시

도 덕

수 학

도덕 공부를 실천하려는 마음을 기르고 생활 속에서 꾸준히 노력할 수 있다

[생각수학]]여러 가지 각을 찾고 각도를 알아볼까요

18-21

e-학습터

54-55

e-학습터

2교시

수 학

국 어

사각형의 네 각의 크기의 합은 얼마일까요

사실에 대한 의견을 말할 수 있다 (1/2)

52-53

수학익힘책 34-35

e-학습터

124-127

e-학습터

3교시

사 회

과 학

우리 지역의 문화유산 조사 방법 알아보기

씨가 싹 트는 데 어떤 조건이 필요할까요?

58-60

e-학습터

54-55

실험관찰 26

e-학습터

4교시

국 어

과 학

글을 읽고 사실과 의견을 구별할 수 있다 (1/2)

씨가 싹 트는 과정은 어떠한가요?

120-123

국어활동 48-49

e-학습터

56-57

실험관찰 27

e-학습터

5교시

국 어

자 율

글을 읽고 사실과 의견을 구별할 수 있다 (2/2)

코로나19 예방 교육

(학교생활)

120-123

국어활동 48-49

e-학습터

e-학습터

6교시

준비물

가정

통신

매일노트 매일 작성하기 (e학습터 학습 시 여러 차시로 되어 있는 경우 모두 학습해야 함.)

e학습터 학습하기 전 교과서, 매일노트, 필기도구 준비하기

온라인 개학 중 정리한 매일노트는 등교하는 날에 가져오세요.

등교 7일 전부터는 나이스 자가진단 시스템을 이용하여, 아이의 건강상태를 확인하셔서 응답해 주셔야 합니다. 등교 개학 전에는 오전 11시 이전까지, 등교 개학 후에는 오전 840분 전까지 입력 부탁드립니다.

*학교/학급 홈페이지에도 자세한 시스템 활용 방법은 올려 두겠습니다.

본관 현관을 통해 등교합니다. (열화상 카메라를 통한 체온 측정을 위하여 후관 문 폐쇄)

실내화 주머니 가져오기

개인용 텀블러 준비 (자신이 먹을 물 담아서 준비, 학교 내 정수기 이용 자제)

등교 전 자세한 내용을 안내할 예정입니다. 담임 선생님의 안내사항을 꼼꼼하게 확인해주세요.

 

이전글 김수현매일노트 (1)
다음글 박건영 매일 학습노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