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학습안내 | 5월18일 - 5월22일(6주) | | | 월 (18일) | 화 (19일) | 수 (20일) | 목 (21일) | 금 (22일) | 1교시 | 창 체 | 수 학 | 사 회 | 수 학 | 수 학 | ◆흡연예방교육주간_자율활동, 약물오남용교육(흡연) | 각의 크기는 얼마일까요 | 다양한 중심지를 찾아 지역의 특징 탐색하기 | 각을 어떻게 그릴까요(1) | 각을 어떻게 그릴까요(2) | e학습터 | 38-41쪽 수학익힘책 22-23쪽 e학습터 | 41-43쪽 e학습터 | 42-43쪽 | 수학익힘책 24-25쪽 | 2교시 | 창 체 | 국 어 | 체 육 | 영 어 | 과 학 | ◆흡연예방교육주간_자율활동, 약물오남용교육(흡연) | 상황에 알맞은 표정, 몸짓, 말투의 효과를 안다 (1/2) | 키 성장의 모든 것 (1-2/2) 준비물: 요가 매트 | Project 1 교과서 28~29 낱말 꾸러미에 나와 있는 단어들 큰 소리로 읽어보고, 공책에 1번씩만 써 봅시다. | 자연사 박물관 꾸미기 (1-2/2) | e학습터 | 88-93쪽 e학습터 | e학습터 | 28~29쪽 | 40-41쪽 실험관찰 19쪽 e학습터 | 3교시 | 사 회 | 국 어 | 영 어 | 음 악 | 음 악 |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 찾아보기 | 상황에 알맞은 표정, 몸짓, 말투의 효과를 안다 (2/2) | Phonics 1 교과서 26쪽~27 Chant, Listen and Write Listen and Play, I Can Read | 도라지 타령 | 파# 운지법 (이 몸이 새라면) | 34-36쪽 e학습터 | 88-93쪽 e학습터 | 26~27쪽 e학습터 | 16-17쪽 e학습터 | 18쪽 e학습터 | 4교시 | 국 어 | 과 학 | 미 술 | 국 어 | 체 육 | 글의 전개에 따라 내용을 간추릴 수 있다 (2/2) | 화석은 어디에 이용될까요? | 색이 주는 느낌 -차가움과 시원함 준비물: 풀, 가위, 도화지 2장, 푸른색 계열의 종이 2장 | 적절한 표정, 몸짓, 말투를 사용해 말할 수 있다 (1/2) | 면역력과 유산소 운동 준비물: 의자, 작은공 | 86-87쪽 e학습터 | 38-39쪽 실험관찰 18쪽 e학습터 | 준비물 확인 e학습터 | 94-97쪽 | e학습터 | 5교시 | 과 학 | 사 회 | 미 술 | 국 어 | 창 체 | 화석은 어떻게 만들어질까요? | 중심지의 역할과 특징 알아보기 | 색이 주는 느낌 -차가움과 시원함 | 적절한 표정, 몸짓, 말투를 사용해 말할 수 있다 (2/2) | 자율-학급어린이 회의1 회의 절차 알아보기 | 36-37쪽 실험관찰 17쪽 e학습터 | 37-40쪽 e학습터 | 실습 e학습터 | 94-97쪽 e학습터 | e학습터 | 6교시 | | | 창 체 | | | | | 동아리활동-리코더의 텅잉과 올바른 연주 자세 | | | | | e학습터 | | | 준비물 | 교과서 | 교과서 | 교과서 요가 매트(선택), 리코더 풀, 가위, 도화지 2장, 푸른색 계열의 종이 2장 | 교과서 | 교과서 의자, 작은 공 | 지혜의 글 | ◈지혜의 중요성 | 지혜를 존중하여라. 그러면 지혜가 너를 높여 줄 것이다. 지혜를 취하여라. 그러면 너를 영예롭게 해 줄 것이다. | 가정 통신 | ♠ 매일노트 매일 작성하기 (e학습터 학습 시 여러 차시로 되어 있는 경우 모두 학습해야 함.) ♠ e학습터 학습하기 전 교과서, 매일노트, 미술재료, 필기도구 준비하기 ♠ 금요일까지 정리한 매일노트를 사진 찍어 온라인 학습방에 올리기(색이 주는 느낌 작품도 함께 올리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