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출석체크는 이렇게 해요 (담임교사가 당일 09:00~16:00에 e학습터 접속기록을 확인합니다.) 2. e학습터로 로그인하여 우리 반으로 입장합니다. 3. 학급 홈페이지 알림장을 통해 안내된 온라인수업 주간계획표를 참고하여 해당 날짜 수업 강좌로 학습을 합니다. 4. 온라인 학습활동을 마친 후 당일 주간계획표에 제시된 과제를 해결합니다. 5. 배움공책 과제작성 요령 (* 첨부파일 확인) 6. 주 1회 담임교사가 전화 상담 (09:00~12:00)을 통해 과제 및 학습 진행 상황 확인을 합니다. ♥ 학생당 요일별 전화상담 일정 ▶ 월 1번~8번 / 화 9번~16번 / 수 17번~ 25번 ※ 전화 상담 시 배움공책 기록내용을 바탕으로 과제 확인을 합니다. (예 : 이번주 미술 과제 한줄평에는 무엇이라고 적었니?) 7. 배움공책 및 과제물은 잘 모아두었다가 등교 개학 후 선생님께 제출 또는 확인받습니다. 8. 질문 요령 : 모르는 부분이나 궁금한 부분이 있으면 e학습터 쪽지 기능을 활용하여 질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