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월) 온라인 학습을 안내합니다. 꼭 교과서와 공책 필기도구를 준비하세요. ◉ e-학습터에 로그인 하고 우리반 학급으로 들어와 학습을 시작합니다. (주간계획 링크를 열어 학습하면 진도율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꼭 이학습터에서 학습하세요.) ◉ 온라인 학습 시간표는 홈페이지 게시 시간표와 다르게 운영되니 꼭 주간계획을 참고합니다. ◉ 공책 1권을 준비하여 학습한 내용을 정리하거나 선생님이 내주신 과제를 해결할 때 사용합니다. ▶1~2교시; 국어 – 4. 일에 대한 의견– 급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의견이 드러나게 쓰기 *준비물: 붙임3의 붙임딱지 1)국어 134-137쪽 준비하기 2)수업 영상 시청하며 134-137쪽 해결하기 3)주변에서 일어난 일에 대한 신문 기사 쓰기 -개학 후 제출 (붙임딱지가 없는 경우에는 공책 활용하기)
▶3교시; 과학 – 3. 식물의 한살이 - 여러 가지 식물의 한 살이는 어떻게 다를까요? **과학:60-63쪽,실험관찰:29-31쪽은 학교에 나오면 학습 할 예정입니다. 1)과학책 64-65쪽 읽어 보고 e학습터 영상 시청하기 2)실험관찰 32쪽 정리하기 3)PPT or PDF자료 보고 학습내용 및 실험관찰 정리내용 확인하기
▶4교시; 사회 - 2.우리지역의 중심지 - 우리 지역의 문화 유산 답사해보기 1) 교과서 64-66쪽 준비하기 2) 수업 영상 시청하기
▶5교시: 음악 -1.마음을 열며 – 새가 날아든다 -새를 표현한 음악을 듣고 일부분을 노래나 목소리로 표현하기 1)교과서 22~23쪽 준비하기 2)e학습터 동영상 시청하기 - 가야금 병창‘새타령’ - 해금 독주곡‘조명곡’ 3)영상 시청하며 22-23쪽 붙임딱지 붙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