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나와 너, 함께 행복한 우리

서로를 배려하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갈 

5학년 1반 

 

 

나와 너, 함께 행복한 우리
  • 선생님 :
  • 학생수 : 남 11명 / 여 11명

아빠와 줄넘기-(최종)

이름 박민혜 등록일 21.11.07 조회수 47
첨부파일

아빠와 줄넘기

“줄넘기 좀 하고 와!” 엄마가 말씀하셨다. “알았어요! 대신 아빠랑 같이 하면 안돼요?” 마지못해 내가 대답했다. 나는 원래 줄넘기를 싫어하지만 아빠도 같이 하면 그래도 재미있을 것 같았다. 
 나는 아빠한테 내가 일반 줄넘기 100개 하는 동안 세어 달라고 부탁했다. 일반 줄넘기 하는 것은 별로 힘들지 않았다. 그리고 조금 쉬었다가 엑스자 뛰기 하는 걸 아빠한테 세어 달라고 부탁했다. 엑스자 뛰기 20개 하는 것이 목표였지만, 20개를 금방 넘자 목표 개수를 30개로 바꿨다. 25개 정도 할 때 30개를 하지 못할까봐 마음이 긴장되고, 조마조마 했다. 하지만 아빠가 옆에서 응원을 해줘서 30개를 넘길 수 있었고, 넘는 순간 너무 기뻤다! 그리고 아빠가 칭찬도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다. 나는 자신감이 생겨서 이단뛰기도 해보았다. 처음에는 잘 안됐지만 아빠가 준 팁대로 해보니 이단뛰기를 3개나 성공할 수 있었다. 나는 신기했다. 그동안 1개 밖에 할 수 없었는데, 3개나 성공하다니… 너무 놀라웠다! 
 나는 아빠와 동생과 함께 줄넘기 연습을 좀 더 하다가 집으로 돌아왔다. 돌아오는 동안 성취감으로 마음이 너무 뿌듯했고, 기뻤다. 하기 싫었던 줄넘기가 다음에 또 하고 싶어졌다.

이전글 노력상(최종
다음글 즐거웠던 주말 -최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