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안내장
- 2021학년 1학기 우유신청 안내문 - 우유 신청할 학생은 제출해 주세요. - 등하교 알림서비스(무료) 신청 안내 - 제출 - PC 무상유지 보수 사업 안내 - 3월 4주 등교 및 원격 수업 운영 안내
2. 2021학년도 1학기 현장체험학습 실시 여부 학부모 의견 수렴을 네이버 폼으로 받습니다. 네이버폼 주소는 3시경 학교문자로 전송 될 예정입니다.
3. 가방에 넣어올 것 * 물통, 개인수저통, 여분마스크, 읽을 책 한권 (매일 다른책으로 바꿔주세요)
4. 등교는 8시50분, 정규수업 하교는 12시입니다.
5. 매일 아침 등교 전 자가진단 어플을 통한 자가진단을 실시 해 주세요. 코로나19 유 증상시 연락주시고 등교를 중지시켜 주세요.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거나 동거가족일 경우, 보건당국에서 정식으로 자가격리를 통보 받은 경우 바로 담임교사에게 연락하고 등교를 중지시켜주세요.
6. 용무가 있으실 때는 0503 7254 1974 문자나 전화 주시면 확인 후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밴드채팅으로 연락 주셔도 좋습니다!
** 오늘은 처음으로 한글 읽어보고 써보는 활동을 했습니다. 한글을 익숙하게 읽는 아이들도 있고, 아직은 어려움이 있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자음 모음 쓰는 순서도 어려워하기도 하고요. 한글 습득은 시간이 오래 걸리는 어려운 학습이어서 꾸준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학급에서도 아이들의 한글 공부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가정에서도 꾸준한 지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