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장

2024년 3월 11일 월요일

1. 학생 응급상황 관리 및 건강조사서를 보내드렸습니다. 조사서 앞, 뒤를 모두 작성하셔서 서일 우체통에 넣어 수요일까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안심알리미 단말기와 설치 안내장을 보내드렸습니다. 설명 참고하셔서 설치 후 아이들 가방에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가정에서 폐기하시면 됩니다.)

3. 출결 상황 관리 안내장을 보내드렸습니다. 필요하실 때 참고하셔서 제출서류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4. (중요) 교육복지 입학지원금 관련 설문조사가 진행중입니다. 설문조사에 응답하지 않으신 분들은 설문에 꼭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입학지원금은 스쿨뱅킹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스쿨뱅킹이 없으신 학부모님께서는 스쿨뱅킹 통장을 본교 행정실(251-8993)에 13일까지 꼭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