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의 학습 안내
날짜 | 교시 | 과목 | 수업 내용 | 쪽수 | 오늘의 과제 |
5.12. (화) | 1 08:50 -09:30 | 통합 | 2. 봄이 오면 (봄의 모습 표현하기) - 학교 주변 사진을 보고 느낌 이야기하기(★) - 내가 느낀 봄의 모습을 몸으로 표현하기(새싹, 나비, 봄바람, 떨어지는 꽃잎 등) | 봄 82-83쪽 | - 2교시: 수학 42-45 쪽 수학익힘 26-29쪽 - 3~4교시: 성장흐름표 만들기 - 학교 주변 사진을 본 느낌 쓰기 |
2 09:30 -10:10 | 수학 | 2. 여러 가지 도형 (칠교판으로 모양 만들기) - - 수학익힘 26~29쪽 풀기 | 수학 42-45쪽 | ||
3 10:30 -11:10 | 통합 | 1. 알쏭달쏭 나 (내가 자라 온 과정 살펴보기) ※ 준비물: 색연필, 사인펜, 가위, 풀, 내 사진 등(사진 대신 그려도 됩니다.) - | 봄 40-43, 종합장 | ||
4 11:10 -11:50 | 통합 | 1. 알쏭달쏭 나 (성장흐름표 만들기) ※ 준비물: 색연필, 사인펜, 가위, 풀, 내 사진 등(사진 대신 그려도 됩니다.) - 교과서 42쪽을 보고 내가 자란 과정을 종합장에 성장흐름표로 나타내기 | 봄 42쪽 |
- 종합장은 해당 날짜를 쓰고 제시된 과제활동을 수행하면 됩니다.(등교개학 후 선생님께 제출합니다.)
- 수학익힘은 부모님께서 확인해주세요.
- (★)표시가 된 이야기하기 활동은 학급 홈페이지 알림장에 댓글로 꼭 쓰도록 합니다.(출석 인정의 근거로 활용)
2.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개학 기간 중 건강상태 파악 알림
- 아동 및 아동 가족의 상황 발생시(증상발현, 확진 또는 의심환자, 보건당국의 자가격리 등) 담임교사에게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