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주(2020.12.10. ~ 12.11.) | 시간 | 12.7.(월) | 12.8.(화) | 12.9.(수) | 12.10.(목) | 12.11.(금) | 1교시 | 09:00~09:40 | 등교수업 | 과학 | 영어 | 2교시 | 09:50~10:30 | 과학 | 수학 | 3교시 | 10:40~11:20 | 미술 | 국어 | 4교시 | 11:20~12:00 | 미술 | 음악 | 5교시 | 12:40~13:20 | 수학 | 사회 |
날짜 | 과목 | 단원 (교과서 쪽수) | 온라인 학습 내용 | 과제 | 12/10 (목) | 1-2 교시 과학 | 5.소리의 성질 (p.92~93) | ?소리의 성질송 부르기 ☞영상보기(2분09초) ?무슨소리일까요? ☞영상보기(6분) ?활동지 [명탐정! 소리의 주인공 추리하기] 풀기 | 소리의 성질송 1번 부르기 활동지 풀기 ‘소리의 세기와 높낮이’ ☞노래듣기 | 5.소리의 성질 (p.94~95) | ?과학책 94쪽 읽고 실험하기 ☞영상보기(2분27초) -집에 있는 스피커 또는 헤드폰에 손을 대 보기 ?과학책 95쪽 읽고 핵심단어에 밑줄긋기 ?실험관찰 50쪽 풀기 ?활동지 [물체에서 소리가 날 때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풀기 ?몸소실험[소리] ☞영상보기(3분 27초) | 과학책 94쪽 실험하기 과학책 95쪽 읽고 핵심단어에 밑줄긋기 실험관찰 50쪽 1~3번 풀기 -더 생각해 볼까요? (힌트:악기 트라이앵글의 소리를 멈추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활동지 풀기 | 3-4 교시 미술 | 9.생활 속 미술 | ?생활 속 미술을 발견하고 간판을 디자인해보자 ☞영상보기(3분 36초) | 준비물 : 도화지, 색연필, 사인펜, 물감 등 그림 그릴 재료. 간판 디자인 완성해서 월요일에 제출하기 | 5교시 수학 | 6,자료의 정리 (p.124~125) | ?표에서 무엇을 알 수 있을까요? ☞영상보기(10분 41초) | 영상을 보며 수학 124~125쪽 풀기 수익 88~89쪽 풀고 채점하기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사진, 글, 그림, 영상 등)은 본 홈페이지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 외의 공간에서 저작물을 공유 또는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본인의 동의 없이 타인(교사, 친구 등)의 얼굴, 음성 등을 사용 해서는 안되며,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여 디지털 범죄에 악용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