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5반

전주새연초등학교 5학년 5반 학급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빛나는 꿈따뜻한 마음미소띤 얼굴을 지닌 친구들이 생활하는 행복배움터입니다.

 

더불어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행복한 교실
  • 선생님 : 5-5 담임
  • 학생수 : 남 10명 / 여 14명

4학년 운동회(김윤지)

이름 김윤지 등록일 22.11.03 조회수 37

  10월의 어느 날,드디어 4학년의 운동회가 열리는 날이었다.설레는 마음으로 전주새연초등학교 운동장으로 나갔다.떨리는 마음을 부여잡고 노래의 맞춰서 준비 운동을 하였다.

  준비 운동을 하고 누가 먼저 계주를 뛸 지정했다.순서는 유림,서윤,민서,재희,효민,윤지로 지정이되었다.지정할때도 무척 떨렸다.경기를 시작 하려고 하는데 그때!1번째로 뛰는 유림이 가 슬리퍼 같은 신발을 신어서 벗고 뛴다고 했다. 우리 반을 위해서 맨발투혼을 한것이죠!아무튼  운동회 체육 선생님이 "그래도 신발은 신고 가야지!"선생님의 말을 무시하고 그대로 달렸다.그 모습을 본 다른 반 친구들도 다 빵 터졌다. 약 3분 뒤 저~기 멀리서 효민이가 뛰어오고 있었다.난 달릴준비를하고있었고,효민이는 계속해서달려오고있었다.마침내 바톤을 성공적으로 받았다!무척 이기고 싶어서 두 눈을 질끔 감고 평소보다 더 빨리 달렸다.이 계주 경기 의 결말은...우리 반이 이겼습니다!

  우리 반 친구들이 나에게 달려와서 말했다. 우와! 윤지야 잘했어!"라고 말했다. 난 친구들의 말에

감동을 받았다. 계주 때의 이기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싶었다. 열심히 운동회를 했더니 모든 종목들을 다 이겼다. 다음에도 열심히 노력해서 이겨야겠다.

이전글 지금 우리 학원은..... (6)
다음글 힘들었지만 재밌었던 경주여행 (정민서)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