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5반

긍정적인 마음으로

나를 사랑하고 친구를 존중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소중한 나,소중한 너,함께 웃는 우리
  • 선생님 : 2-5 담임
  • 학생수 : 남 13명 / 여 15명

3월 30일 월요일

이름 최회숙 등록일 20.03.24 조회수 77
첨부파일

1. 코로나-19 관련 학생 건강 관리 관련 e알리미 확인하고 매일 오후 2시까지 꼭 회신 부탁드립니다.

2. 매일 동화책 1권씩 읽기

3.[코로나19 예방] 외출 자제 등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손씻기, 기침예절 준수, 눈과 코, 입 만지지 않기, 발열, 기침 증상 시 관할보건소 또는 지역번호+120, 1339콜센터로 상담바랍니다.

4. 학습 중 궁금한 점이 있거나 어려움이 있을 경우 댓글 남겨 주세요.

(방법: 맨 아래 - 스팸방지용 확인문자 쓰기 - 궁금한 점 쓰기 - 댓글달기 클릭)

5. e-학습터 개인별 아이디 확인하시고 로그인해서 공부하세요.(2학년 5반 학습방 개설)

(개인별 진도율 확인, 수강여부 확인)

6. 우유급식 신청 e-알리미 확인하시고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우유급식신청기간 : 3.25~3.31
  우유급식 신청은 e-알리미를 통해 신청 취합하며, 우유급식은 4.6 개학날부터 바로 시작합니다.
 


1교시 [국어] 자신 있게 말해요

- 동물마을에서 생긴 일을 읽어보기(국어가 39~40)

문제1> 동물들의 걱정이 커진 까닭은 무엇일까요?

문제2> 두꺼비가 새들을 부러워한 까닭은 무엇일까요?

문제3> 동물들은 어떤 고민을 하고 있나요?

 

2교시 [국어] 자신 있게 말해요

- 동물들을 도울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 생각해 보기

- 동물들을 도울 방법 자신 있게 말해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OFKDOsL8Y90(생태통로)

 

3교시 [통합-] 알쏭달쏭 나

- 내가 자라 온 과정 살펴보기(자료: 집에 있는 사진)

- 사진 보면서 성장과 관련된 경험 가족들과 이야기해보기

- 2학이 되어서 달라진 모습 찾아보기

- ‘내가 정말?’ 플래쉬 동화 보기

http://www.yes24.com/Product/Goods/6066412(플래쉬동화)

 

4교시 [통합-] 알쏭달쏭 나

- 성장흐름표 구상하고 만들기(42~43)

- 성장과 관련된 모습과 변화 찾기

- ‘성장흐름표양식 파일 첨부

e-학습터 2학년 1학기 통합-4차시 [성장흐름표만들기] 클릭하여 공부하기

https://cls.edunet.net/cyber/pm/prsb/pprs000b06.do

 


이전글 3월 31일 화요일
다음글 3월 27일 금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