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 (25일) | 화 (26일) | | | |
1교시 | 국 어 | 국 어 | | | |
4. 글쓰기의 과정(4/9) 떠올린 내용을 조직하고 글로 나타낼 수 있다(1/2) | 4. 글쓰기의 과정(6/9) 호응 관계가 알맞은 문장을 쓸 수 있다 | | | |
133-137쪽 | 138-141쪽 | | | |
2교시 | 국 어 | 국 어 | | | |
4. 글쓰기의 과정(5/9) 떠올린 내용을 조직하고 글로 나타낼 수 있다(2/2) | 4. 글쓰기의 과정(8/9) 자신의 생각을 글로 나타낼 수 있다 | | | |
133-137쪽 | 138-141쪽 | | | |
3교시 | 영 어 | 수 학 | | | |
Lesson 3. Can I Borrow Your Scissors?(1/6) Get Ready, Look and Listen, Listen and Say, Play Together 1, Ask Yourself | 3. 규칙과 대응(7/8) 얼마나 알고 있나요 | | | |
38-39쪽 | 60-61쪽 | | | |
4교시 | 수 학 | 과 학 | | | |
3. 규칙과 대응(6/8) 도전 수학(대응 관계를 탐구하고 비교해 볼까요) | 2. 온도와 열(9/12) 기체에서 열은 어떻게 이동할까요? | | | |
58-59쪽 | 40-41(20)쪽 | | | |
5교시 | 사 회 | 사 회 | | | |
3. 우리 국토의 인문 환경(3/6) 우리나라 도시발달 특징 알아보기 | 3. 우리 국토의 인문 환경(4/6) 우리나라 산업발달 특징 알아보기 | | | |
67-69쪽 | 70-729쪽 | | | |
6교시 | 실 과 | 음 악 | | | |
2. 생활 속의 식물(2/6) 식물은 우리 생활에 다양하게 활용돼요 | 1. 음악에 귀 기울여요(15/16) 신비한 요술 피리(4/4) | | | |
28-35쪽 | 22-25쪽 | | | |
가정 통신 | ♠ Date (Month) What’s the date today? Today is May … | e학습터 2단원 강좌 수강 게시판을 활용한 질문과 답변 e학습터 과제확인 게시판을 활용한 과제 수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