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3일 수요일 |
---|
-오늘 1교시 수학시간에는 연결큐브로 9까지 가르기 연습을 더 했답니다. 선생님과 텔레파시 놀이도 했고요. 다음시간에는 수학과 수학익힘 교과서에 있는 모으기와 가르기 문제를 풀어볼 예정입니다. -2~3교시 봄시간에는 <씨앗은 자라서> 미니북을 만들었습니다. 씨앗이 자라 열매를 맺기까지의 과정을 간단히 책으로 만들어 보았는데요. 아이들이 집중하여 만들고 마무리 정리까지 야무지게 했답니다. 우리 아이들 우체통에 넣어 보내니 확인해보시고 칭찬해주세요.^^
-우리 아이들에게 토끼와 거북이 뒷이야기를 물어봐주세요. '다른 것'은 '틀린 것'이 아니니 나와 다른 친구를 놀리거나 괴롭히지 않고, 토끼와 거북이처럼 내가 잘하는 것은 도와주고 친구가 잘하는 것은 도움을 받는 것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서로 돕고 사랑하며 일 년을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1. 우체통 (교육통신 없음) 2. 준비물 -읽을 책 1권, 필통, 우체통, 개인 물, 여분의 마스크 매일 가져오기 3. 숙제 -부모님께 <씨앗이 자라서> 미니북 보여 드리기 4. 안전 -등교 후 의심증상자(37.5도 이상 발열이나 호흡기증상, 구토, 설사 등의 소화기증상, 메스꺼움, 미각, 후각 마비)는 일시적 관찰소로 옮겨져 부모님 동행 하에 선별 진료소로 가게 되고 코로나 검사를 꼭 하게 됩니다. 아이가 코로나 검사를 하면 결과가 나올 때까지 부모님도 직장 출근이 금지되며 가족 모두 자가격리 하시게 됩니다. 따라서 아이의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등교중지하시고 저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기저질환 학생의 건강 증상(기침 등)과 코로나19 의심증상이 중복되는 경우 해당 증상이 코로나19와 연관성이 없고 타인에게 전파되는 감염병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의사의 소견자료 등을 제출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