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7일 화요일 |
---|
(배)는 오늘 배부한 것들, (준)은 준비물, (과)는 과제, (알)은 알림입니다.
(배) 교육통신 없음
(준) 읽을 책 1권, 필통, 우체통, 개인 물, 여분의 마스크 가져오기 (준) 교육통신 95호 (농산물 꾸러미 지원사업) 개인 정보 동의서 작성하고 잘라서 제출하기- 8일(수)까지
(과) <받침 없는 동화> 나도 사자가 무서워 1, 나도 사자가 무서워 2, 부모님 앞에서 천천히 한 번씩 읽고 아래쪽 숫자 3에 √표시하기 (과) 가족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 - 부모님 꼭 안아드리며 “사랑해요”라고 이야기하기 (과) 수학 단원평가 틀린 문제 부모님과 함께 다시 풀어보고 부모님 확인 받아 가져오기 - 8일(수)까지
(알) 매주 금요일 학급티를 입고 오기로 약속했습니다. (알) 월, 화요일은 4교시(12시 15분 하교), 수, 목, 금요일은 5교시(12시 50분 하교)를 합니다. (알) 등교 후 의심증상자(37.5도 이상 발열이나 호흡기증상, 구토, 설사 등의 소화기증상, 메스꺼움, 미각, 후각 마비)는 일시적 관찰소로 옮겨져 부모님 동행 하에 선별 진료소로 가게 되고 코로나 검사를 꼭 하게 됩니다. 아이가 코로나 검사를 하면 결과가 나올 때까지 부모님도 직장 출근이 금지되며 가족 모두 자가격리 하시게 됩니다. 따라서 아이의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등교중지하시고 저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알) 기저질환 학생의 건강 증상(기침 등)과 코로나19 의심증상이 중복되는 경우 해당 증상이 코로나19와 연관성이 없고 타인에게 전파되는 감염병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의사의 소견자료 등을 제출해 주세요.
-교사 편지-
1, 2교시 국어 시간에는 받침이 있는 글자의 짜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3교시 수학 시간에는 4. 비교하기 단원을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로 길이 비교를 배웠습니다. 길이는 시작점을 똑같이 하여 비교하며, ‘더 깁니다.’ ‘더 짧습니다.’로 표현함을 공부했습니다. 4교시 여름 시간에는 가족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생각해보며 「돼지책」을 읽어주었습니다. 피곳씨나 패트릭, 사이먼처럼 생활하지 않고, 집안일을 도와드리기로 다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