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0일 금요일 알림장 |
|||||
---|---|---|---|---|---|
이름 | 김미정 | 등록일 | 20.04.10 | 조회수 | 110 |
첨부파일 |
|
||||
4월10일(금) 알림장 <코로나 19로 인한 4월16일 온라인 개학 안내> 1. e-학습터 기반의 온라인 학습으로 진행→ 강좌는 당일 9시에 매일 게시함. (6학년 교사 자체 제작 컨텐츠를 탑재함) - 강좌는 게시된 당일 듣는 것을 원칙으로 함 - 가정 형편에 따라 담임교사와 상담 후 학습 시간을 유동적으로 변경 가능 2. 주간학습은 학급 홈페이지와 e-학습터 게시판에 게시함 (매주 금요일 게시 및 우편 발송) 3. 출석 확인: e-학습터 접속, 강좌 듣기 및 강좌 내 과제 수행 여부로 확인 - 매일 오전 10시 e-학습터 접속 여부 확인 ※ 가정 형편에 따라 출석 시간 조정 가능(맞벌이, 다자녀, 가족 행사 등) - 필요시 전화, 문자로 출석 지도 및 격려할 예정임 - 월요일, 금요일은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e-학습터 출석게시판 댓글달기로 쌍방향 소통 단, 4월 16일 목요일 개학날은 9시에 e학습터 출석게시판에 댓글로 소통을 할 예정임 - 온라인 학습 장애 발생 시, 당일 확인이 어려운 경우: 주간학습안/출석 체크/보호자 확인 후 담임교사에게 제출하면 출석으로 인정 3. 과제는 필요한 차시에 제시(강좌 내 과제 제시, 활동지 제시) 4. 과제 안내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제출 - 학습 중 과제 제출: 학습 중 설문으로 제출(구글 설문 이용 및 취합), e-학습터 과제 게시판에 제출 - 학습 후 과제 제출: 교과서 및 활동지 활용 과제(국어, 수학익힘, 사회, 실험관찰, 영어 등등) → 정상 등교 때 한꺼번에 제출 |
이전글 | 4월 13일 알림장 |
---|---|
다음글 | 4월 10일 온라인 학습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