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온라인 수업 - 과정: e학습터 로그인 → '5학년 4반 학급입장' → 4월 16일 온라인 학습 수강 → 과목별 과제(간단한 질의) 제출 - 시간 별로 보조 자료가 여러 개인 경우 다음을 눌러 수업내용 확인 - 조회: 매일 아침 9시까지 e학습터 접속하여 건강상태 체크 - 수업 참여: 주간학습 안내대로 수업 참여(조회/ 1교시/ 2교시/ 3교시/ 4교시/ 5교시/ 6교시/ 종례 ) - 강좌 업로드: 해당 수업자료는 전 날 저녁에 탑재 완료됨 - 과제제출: 수업 내용에 따라 간단한 질문이 있는 경우 응답 작성 및 제출 - e학습터 게시판 활용 실시간 출석체크: 월요일과 금요일 창체시간(2교시-9시 50분부터)을 활용하여 40분 동안 실시간 댓글(채팅) 실시, 시간 맞춰 로그인 하도록 노력하기, 혹시 늦으면 늦게라도 댓글 달기
2. 출석 - e학습터에 로그인하여 해당 날짜의 학습 수강 및 과제를 제출해야 출석인정 - e학습터 접속이 불안정할 경우 정상화 후에 접속하여 학습해도 출석인정 - 부득이한 사정으로 온라인 수업 참여를 못하는 경우 학부모 확인서 등의 출결 증빙자료를 담임에게 제출 - 궁금한 사항은 담임 선생님께 연락하기(☎0508-4174-1402) 3. 유의사항 - 예습 차원으로 진행된 기존의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영어 강좌는 15일(수) 삭제 됨 - e학습터의 원활한 수강을 위해 크롬 설치 권장 - 온라인 개학 가정통신문 및 주간학습계획 필독 - 원격수업자료는 저작권과 초상권이 포함된 자료가 있으므로, 절대 무단 캡처 및 배포 금지 - 원격수업 중에도 37.5도 이상의 발열 및 기침·인후통 등 호흡기 증상 시 담임에게 연락 -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등 코로나 19 예방 매뉴얼대로 실천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