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1반

아이가 칭찬 속에 산다면 감사하는 것을 배운다.

아이가 수용 속에 산다면 사랑하는 것을 배운다.

아이가 인정 속에 산다면 자신을 좋아하는 것을 배운다.

 

아이가 보답 속에 산다면 목표가 유익한 것을 배운다.

아이가 나눔 속에 산다면 풍요로운 것을 배운다.

아이가 정직 속에 산다면 진실한 것을 배운다.

 < 도로시놀트의 시의 일부 내용>

소중한 나, 사랑스런 너, 함께 웃는 우리
  • 선생님 : 김현옥
  • 학생수 : 남 15명 / 여 12명

2019년 4월 3일 수요일

이름 김현옥 등록일 19.04.03 조회수 98
1. 통합/내일 부터 '봄이 오면'을 공부합니다.
2. 봄 날씨의 특징을 알아오기/부모님과 이야기 하기
3. 수학익힘/24~26쪽 해결
4. 마음신호등 지키기(멈추기-생각하기-표현하기)
-국어: 좋아하는 책을 친구들에게 소개하고 국어활동으로 2단원의 내용을 마무리 했습니다.
-통합:<나의 꿈> 노랫말을 생각하며 노래를 불렀구요 모둠별로 발표의 시간을 가졌으며 자기꿈에 맞게 가사를 바꿔부르는 활동을 했습니다. 또한 퀴즈 문제로 '알쏭달쏭 나'를 마무리 했습니다.
-창체: <사랑방 책읽기>활동으로 ,<강*연>,<김*온>친구가 또렷하고 분명한 목소리로 실감나게 동화책을 읽어주어 칭찬을 받았습니다. 독서 퀴즈도 차분하게 잘 진행했습니다~
이전글 2019년 4월 4일 목요일
다음글 2019년 4월 2일 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