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20일 수요일 |
---|
1. 받아쓰기 틀린 문항 3번씩 쓰기
2. 현장체험학습 수요조사 제출 3. 수학/1단원평가/내일 2교시 4. 수학 학습지 해결(내일) 5. 나의 성장흐름표에 필요한 사진자료 가져오기 -사진 자료가 없는 경우는 그림을 그려서 나타낼거예요 6. 마음 신호등 실천하기 -국어: 내 이름과 관련된 이야기, 좋아하는 것, 잘하는 것 등을 친구들 앞에서 발표했습니다. 점점 목소리가 커지고 당당한 자세로 발표한 친구들이 많았습니다. 부모님! 우리 아이들에게 칭찬의 박수를 보내 주세요~ 토의를 통해 모둠의 이름을 정하여 발표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통합: 마음 신호등이란 무엇인지, 어떤 상황에서 실천해야 하는 지 알아보았구요~ 두 편의 동화를 들려주며 실천의 마음을 다졌습니다. -창체: 강* 친구가 사랑방 책읽기 첫 스타트를 해 주었구요. <멋쟁이 하마>를 매끄럽고 자연스럽게 들려 주어 칭찬을 받았습니다. 교사는 <아주 무서운 날>동화를 들려 주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