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1반

아이가 칭찬 속에 산다면 감사하는 것을 배운다.

아이가 수용 속에 산다면 사랑하는 것을 배운다.

아이가 인정 속에 산다면 자신을 좋아하는 것을 배운다.

 

아이가 보답 속에 산다면 목표가 유익한 것을 배운다.

아이가 나눔 속에 산다면 풍요로운 것을 배운다.

아이가 정직 속에 산다면 진실한 것을 배운다.

 < 도로시놀트의 시의 일부 내용>

소중한 나, 사랑스런 너, 함께 웃는 우리
  • 선생님 : 김현옥
  • 학생수 : 남 15명 / 여 12명

2019년 3월 20일 수요일

이름 김현옥 등록일 19.03.20 조회수 134
1. 받아쓰기 틀린 문항 3번씩 쓰기
2. 현장체험학습 수요조사 제출
3. 수학/1단원평가/내일 2교시
4. 수학 학습지 해결(내일)
5. 나의 성장흐름표에 필요한 사진자료 가져오기
-사진 자료가 없는 경우는 그림을 그려서 나타낼거예요
6. 마음 신호등 실천하기
-국어: 내 이름과 관련된 이야기, 좋아하는 것, 잘하는 것 등을 친구들 앞에서 발표했습니다. 점점 목소리가 커지고 당당한 자세로 발표한 친구들이 많았습니다. 부모님! 우리 아이들에게 칭찬의 박수를 보내 주세요~
토의를 통해 모둠의 이름을 정하여 발표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통합: 마음 신호등이란 무엇인지, 어떤 상황에서 실천해야 하는 지 알아보았구요~ 두 편의 동화를 들려주며 실천의 마음을 다졌습니다.
-창체: 강* 친구가 사랑방 책읽기 첫 스타트를 해 주었구요. <멋쟁이 하마>를 매끄럽고 자연스럽게 들려 주어 칭찬을 받았습니다.
교사는 <아주 무서운 날>동화를 들려 주었습니다.
이전글 2019년 3월 21일 목요일
다음글 2019년 3월 19일 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