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3반 친구들, 좋은 아침이에요! 어제 국어 수업은 24명 중 9명이 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조금 힘들더라도 열심히 참여하기를!! 화이팅이에요. 공지사항 하나 더! 졸업앨범 실내 촬영은 10월 5일로 연기되었어요. 앨범 촬영과 관련하여 함께 고민해야 할 사항들입니다.
(1. 6인 1조 그룹사진 모둠 정하기 / 2. 그룹 사진의 주제 및 포즈 / 3. 개인 이미지 촬영 포즈 / 4. 실내 촬영/ 야외 촬영 모둠 정하기) 오늘의 출석 방법-> 내가 제일 좋아하는 단어는 무엇인가요? 예) 방학 <코로나 예방 활동 및 방역 안내>
* 자가진단 기록하기 (카톡방에 보낸 앱을 다운 받아주세요) * 흐르는 물에 비누로 꼼꼼하게 손씻기 * 기침이나 재채기할 때 옷소매로 입과 코 가리기 * 씻지 않은 손으로 눈·코·입 만지지 않기 * 발열, 호흡기 증상자와의 접촉 피하기 * 의료기관 방문 시 마스크 착용하기
* 사람 많은 곳 방문 자제하기 구분 | 1교시 | 2교시 | 3교시 | 4교시 | 5교시 | 6교시 | 9.24 (목) | 교과 | 국어 | 영어 | 체육 | 국어 | 사회 | 음악 | 단원 (차시) | 2. 관용 표현을 활용해요 (2/9) | 9. How Often Do You Exercise? (1/6) | 7차시 | 2. 관용 표현을 활용해요 (3/9) | 세계 여러 나라의 자연과 문화(19-20/23) | 소금의 달인 | 교과서 | 국어 90~93쪽 | 126-129 | | 국어 94~95쪽 | 사회 72-77 | | 학습주제 | 여러 가지 관용 표현의 뜻 알기 | 빈도를 묻고 답하는 말을 듣고 이해하기 | 안전한 물놀이 | 여러 가지 관용 표현의 뜻 알기 | 우리나라와 관계 깊은 나라의 자연환경과 인문 환경 알아보기 | 소금 연주하기 | 학습활동 | 국어 설문지의 동영상과 문제를 보며 교과서 90~93쪽 학습하기 https://forms.gle/Br1aNXcYo1LyrgGcA 대화를 듣고 관용 표현과 뜻 파악하기 | 1. Look & Listen 2. Listen & Repeat 3. Listen & Do | 수상안전사고 예방 및 대처 하는 방법알기 | 국어 설문지의 동영상과 문제를 보며 교과서 94~95쪽 학습하기 https://forms.gle/YsfNPgTXoSmzS8Tv7 자신의 꿈을 주제로 글쓰기 계획하기 관용 표현 정리하기 | *사회학습자료 영상시청하기 1. 교과서 정리 2. 교과서 탐구활동 77쪽 | 소금의 달인 책자중 소금의 달인2(하수)를 학습하고 ‘비행기2’와 ‘똑같아요’ 연주해보기 | 자기주도학습활동 | 국어 설문지에 반, 번호, 이름 입력하고 학습 후 제출 버튼 클릭하기 | 3번 따라 말하기 -How often do you exercise? | 영상참고 | 국어 설문지에 반, 번호, 이름 입력하고 학습 후 제출 버튼 클릭하기 | 1, 탐구활동 77족 2. 하루공책에 기록하기 | 소금의 운지법 익히기 다음 영상보며 소리내기 연습하기 https://youtu.be/w-HemErA0I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