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장

원격수업 시스템 오류 발생할 때의 대처법

여러분이 원격수업을 시청했는데도 담당 과목 샘의 학습관리 창에서는 시청하지 않았다고 보이는 시스템의 오류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3학년 선배들의 경우도 10명 이상이 경험했다고 합니다.
이럴 때는 반드시 캡쳐를 해서 담당과목 샘께 연락하고 담임 샘에게도 캡쳐 사진을 보내주기를 바라요.
홀로 해결하려다 시간이 흘렀을 경우 여러분에게 불리합니다. 바로 캡쳐를 해서 해결하는 게 훨씬 도움이 많이 됩니다. 항상 캡쳐를 생활화하기를 바라요.
알겠죠? 힘내세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