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8반의 25명 여러분!
항상 배려지심으로 즐거운 추억의 1년을 우리 함께 만들어봐요...~!^
개학일(4월 6일) 일정 예상(20200327금,확정이 아님) |
|||||
---|---|---|---|---|---|
이름 | 양관호 | 등록일 | 20.03.27 | 조회수 | 39 |
1.학교에 07시 40분부터 08시 30분까지 중앙 현관 앞 텐트에서 발열 측정기로, 또한 열화상기 등으로 발열을 측정한다. 2.08시 30분이 되면 중앙 현관은 폐쇄함.(교감 선생님 등 현관에 위치) 3.중앙 현관을 직진하여 춘전관 2층 체육관으로 이동함(학교에서 마스크를 배부함) 4.오전 수업은 45분 수업으로 진행함.(점심 시간의 거리두기 등으로 식사 시간 안정성 확보 위함) 5.교과서를 배부받음.(1~2교시, 1반부터 순차적으로 배부받음) 6.교과서를 배부받은 반은 현관쪽으로 이동한 후, 본관 4층으로 올라가 교실로 들어감. 교실에서는 시험대형으로 띄어 앉음. 7.교실에서 담임 선생님의 지시에 따를 것(주민등록등본, 스쿨뱅킹신청서, 명찰값5,000원, 정보이용동의서, 음악과 미술 중 선택 등...) 8.홈베이스 사물함에 중요한 물품을 넣고 자물쇠로 잠글 것.(교실 내에 사물함도 있음) 9.입학식장으로 이동 10.4교시 종료 후 3학년, 2학년, 1학년 순으로 식사를 함.(6일:최범열, 김민수, 안종래 선생님께서 지도함, 7일:손민정, 양관호 샘께서 지도함) 11.점심은 춘전관 1층에서 식사를 하는데, 서로 마주 보지 않고 식사하기. 12.매점은 폐쇄되기에 점심 시간에 매점을 이용할 수 없음. 13.식후부터는 다른 반으로 이동하는 것을 금함. 3~4명씩 서로 마주보며 잡담하는 것도 금함. 14.쉬는 시간이 되면 창문을 열어 환기시킬 것. 15.수시로 발열이 의심스러운 학생은 학급 당 1개씩 비치된 측정기로 직접 측정함. 16.일시적 관찰이 필요할 때에는 1층에 있는 동창회실을 이용함.(보건실이 아님) 17.6교시 종료 후에는 청소를 함. 18.8교시~9교시에는 담임 선생님과 함께 여러 가지를 함.(학생이해카드 작성, 자기사명서 작성, 압축분무기 담당자 뽑기, 과제물 걷기, 상담 등) 19.9교시 종료후 저녁식사를 함. 20.야자1교시와 야자2교시(~21:30)를 함. 담임 선생님과 상담하기 등 21.기숙사생은 학원가는 것이 금지됨. 22.체온이 37.5℃ 이상이 되면 귀가하고 출석으로 인정함. 23.귀가해서 증상이 있을 때에는 학교에 등교하는 것을 금지함 |
이전글 | 2021 대입 이것만!!! |
---|---|
다음글 | 소통중심 관리형 학습지원 체제 정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