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주(5.25~5.26) 온라인학습주간계획을 올립니다. 27일(수요일) 부터는 등교수업이 시작됩니다. 교시 | 구분 | 05.25.(월) | 05.26.(화) | 05.20.(화) | 05.21.(목) | 05.22.(금) | 1 | 교과 | 음악 | 국어 | | | | 주요 활동 | 10. 숲속 동물 친구들 -제재: 자연의 소리를 탐색하고 그림, 몸동작, 악기로 표현하기 -자연의 소리 탐색하기 | 13. 쏙쏙 듣고 척척 알고 -제재: 낱말 듣고 알기 -할아버지, 할머니, 엄마, 아빠 등 가족명칭을 읽고 순서에 맞게 써보기 | | | | 온라인 학습자료 | ( | | | | | 자기점검 (○ X) | | | | | | 2 | 교과 | 음악 | 국어 | | | | 주요 활동 | 10. 숲속 동물 친구들 -제재: 자연의 소리를 탐색하고 그림, 몸동작, 악기로 표현하기 -자연을 표현한 곡을 감상하며 그림, 몸동작, 악기로 표현하기 | 13. 쏙쏙 듣고 척척 알고 -제재: 낱말 듣고 알기 -손가락 가족송을 들으며 가족의 호칭이 나올 때마다 해당하는 손가락을 움직여보기 | | | | 온라인 학습자료 | | | | | | 자기점검 (○ X) | | | | | | 3 | 교과 | 미술 | 국어 | | | | 주요 활동 | 2. 관찰 표현 -제재: 내가 관찰한 세상 -자연의 아름다움을 질감, 색, 계절 변화를 통해 관찰하기 | 13. 쏙쏙 듣고 척척 알고 -제재: 낱말 듣고 알기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보며 가족 이름 게임에 참여하기 | | | | 온라인 학습자료 | | | | | | 자기점검 (○ X) | | | | | | 4 | 교과 | 미술 | 사회 | | | | 주요 활동 | 2. 관찰 표현 -제재: 내가 관찰한 세상 -다양한 위치(옆, 위, 아래)에서 관찰하여 어떻게 다르게 보이는지 이야기해보기 | 3. 규칙 있는 생활 -제재: 도서실, 급식실, 운동장에서 지켜야 할 규칙 알기 -도서실, 급식실에서 지켜야 할 규칙 알기 | | | | 온라인 학습자료 | | | | | | 자기점검 (○ X) | | | | | | 5 | 교과 | | 사회 | | | | 주요 활동 | | 3. 규칙 있는 생활 -제재: 도서실, 급식실, 운동장에서 지켜야 할 규칙 알기 -운동장에서 지켜야 할 규칙 알기 | | | | 온라인 학습자료 | | | | 자기점검 (○ X) | | | | | | 6 | 교과 | | 창체 | | | | 주요 활동 | | -제재: 교통안전 -어린이도 지켜야 할 스쿨존 교통 안전수칙 | | | | 온라인 학습자료 | | | | 자기점검 (○ X)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