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4주(5.25~5.26) 온라인학습주간계획을 올립니다. 27일(수요일) 부터는 등교수업이 시작됩니다. 교시  | 구분  | 05.25.(월)  | 05.26.(화)  | 05.20.(화)  | 05.21.(목)  | 05.22.(금)  |  1  | 교과  | 음악  | 국어  |       |       |       |  주요 활동  | 10. 숲속 동물 친구들 -제재: 자연의 소리를 탐색하고 그림, 몸동작, 악기로 표현하기 -자연의 소리 탐색하기  | 13. 쏙쏙 듣고 척척 알고 -제재: 낱말 듣고 알기 -할아버지, 할머니, 엄마, 아빠 등 가족명칭을 읽고 순서에 맞게 써보기  |       |       |       |  온라인 학습자료  | (  |  |      |       |       |  자기점검 (○ X)  |       |       |       |       |       |  2  | 교과  | 음악  | 국어  |       |       |       |  주요 활동  | 10. 숲속 동물 친구들 -제재: 자연의 소리를 탐색하고 그림, 몸동작, 악기로 표현하기 -자연을 표현한 곡을 감상하며 그림, 몸동작, 악기로 표현하기  | 13. 쏙쏙 듣고 척척 알고 -제재: 낱말 듣고 알기 -손가락 가족송을 들으며 가족의 호칭이 나올 때마다 해당하는 손가락을 움직여보기  |       |       |       |  온라인 학습자료  |    |  |       |       |       |  자기점검 (○ X)  |       |       |       |       |       |  3  | 교과  | 미술  | 국어  |       |       |       |  주요 활동  | 2. 관찰 표현 -제재: 내가 관찰한 세상 -자연의 아름다움을 질감, 색, 계절 변화를 통해 관찰하기  | 13. 쏙쏙 듣고 척척 알고 -제재: 낱말 듣고 알기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보며 가족 이름 게임에 참여하기  |       |       |       |  온라인 학습자료  |    |  |       |       |       |  자기점검 (○ X)  |       |       |       |       |       |  4  | 교과  | 미술  | 사회  |       |       |       |  주요 활동  | 2. 관찰 표현 -제재: 내가 관찰한 세상 -다양한 위치(옆, 위, 아래)에서 관찰하여 어떻게 다르게 보이는지 이야기해보기  | 3. 규칙 있는 생활 -제재: 도서실, 급식실, 운동장에서 지켜야 할 규칙 알기 -도서실, 급식실에서 지켜야 할 규칙 알기  |       |       |       |  온라인 학습자료  |  |  |       |       |       |  자기점검 (○ X)  |       |       |       |       |       |  5  | 교과  |       | 사회  |       |       |       |  주요 활동  |       | 3. 규칙 있는 생활 -제재: 도서실, 급식실, 운동장에서 지켜야 할 규칙 알기 -운동장에서 지켜야 할 규칙 알기  |       |       |       |  온라인 학습자료  |       |       |       |  자기점검 (○ X)  |       |       |       |       |       |  6  | 교과  |       | 창체  |       |       |       |  주요 활동  |       | -제재: 교통안전 -어린이도 지켜야 할 스쿨존 교통 안전수칙  |       |       |       |  온라인 학습자료  |       |       |       |  자기점검 (○ X)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