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4 )학년 온라인 수업계획 (12.28~1.1) | | |
과목 : 국어 3시간, 수학 2시간, 사회 2시간, 과학 2시간, 체육 2시간, 영어 1시간, 음악 1시간, 미술 1시간 월요일 제출 : 온라인 학습노트, 과학 시험지, 국어 활동 월 -등교 / 화수목 -온라인 | 교시 | 구분 | 12/28(월) | 12/29(화) | 12/30(수) | 12/31(목) | 1/1(금) | 1 | 과목 | 등 교 | 국어(국활) | 수학 | 수학 | 신 정 | 단원 | 8. 생각하며 읽어요 | 5.꺾은선그래프 | 5.꺾은선그래프 | 학습 주제 |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을 평가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 얼마나 알고있나요 | 탐구 수학 | 학습 자료 | e학습터(12.29-1) 국활 72-73쪽 | e학습터(12.30-1) 교과서 112~113쪽 | e학습터(12.31-1) 교과서 114~115쪽 | 과제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2 | 과목 | 국어(국활) | 과학 | 영어 | 단원 | 8. 생각하며 읽어요 | 5. 물의 여행 | Lesson11. What are you doing?(4/4) | 학습 주제 | 자신의 의견이 드러나게 글을 쓸 수 있는지 확인하기 | 물의 순환을 이용해 물 모으는 장치 설계하기 | 1.Hello, world! 2.Review! (페이지 126-127) | 학습 자료 | e학습터(12.29-2) 국활 74-89쪽 | e학습터(12.30-2) 교과서 114-117쪽 | e학습터(12.31-2) | 과제 | 온라인 학습노트 국어활동 88쪽 | 온라인 학습노트, 실험관찰 59쪽 | 온라인 학습노트 | 3 | 과목 | 사회 | 미술 | 사회 | 단원 | 3. 사회 변화와 문화의 다양성 | 7. 미술가에게 더 가까이 | 3. 사회 변화와 문화의 다양성 | 학습 주제 | 편견과 차별을 해결할 방법 토의하기(12/15) | 명화속 틀린그림 찾기 -고희의 해바라기- | 편견과 차별이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 알아보기(13/15) | 학습 자료 | e학습터(12.29-3) 교과서 125-127쪽 | e학습터(12.30-3) | e학습터(12.31-3) 교과서 128-130쪽 | 과제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4 | 과목 | 과학 | 체육 | 국어(국활) | 단원 | 4. 화산과 지진 | 5. 안전 | 9. 감동을 나누며 읽어요 | 학습 주제 | 지진에 안전한 건물모형 만들기 | 2. 게임활동과 안전 | 시를 읽고 느낌을 표현할 수 있는 확인해 보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12.29-4) 교과서 96~97 | e학습터(12.30-4) 교과서 124~133 | e학습터(12.31-4) 국활 90-91쪽 | 과제 | 온라인 학습노트 실험관찰 49쪽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5 | 과목 | 체육 | 음악 | | 단원 | 5. 안전 | 4. 함께 나누며 | | 학습 주제 | 운동장비와 안전 | 여리게 세게(2/2) | | 학습 자료 | e학습터(12.29-5) 교과서 118~123 | e학습터(12.30-5) 교과서 68-69쪽 | | 과제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 6 | 과목 | | | | 단원 | | | | 학습 주제 | | | | 학습 자료 | | | | 과제 | | | |
|